로드 투 발러 월드워2 리뷰 간단 공략 전략게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 리는 간단리뷰! 로드 투 발러 월드워2 간단리뷰와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이게임은 전략게임으로 과거 클래시로얄 같은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게이지가 차면 병력을 뽑아서 상대 기지를 부수는 게임인데 2차 세계대전의 스토리와 배경을 담은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소개 한번 해보겠습니다.

미국군, 소련군, 독일 국방군, 독일 동부전선군 이렇게 나라가 있으며, 나라마다 병사들이 틀리며, 병사들의 전략적인 플레이도 확실히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독일 동부전선군이 인간, 전차류 비율상 밸런스가 가장 좋아서 추천해드립니다.

타 나라도 좋지만 독일전선군이 압도적입니다. 초중반까진

전선군으로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게임 플레이 하기 전에 메인화면 입니다. 교전지역에서 교전을 펼치고 상대를 제압하는 게임입니다. 마치 진짜 전쟁을 보는듯한 리얼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탱크를 잡아버리는 능력까지 ...

로드 투 발러 월드워2 공략에는 빠른 전투와 상점을 통한 병사구매, 강화가 있습니다.

인게임 플레이 모습입니다. 최대 게이지 10에서 게이지 차는거에 따라서 병사뽑기를 하시면 되고 오른쪽, 왼쪽 중 전략적인 병사 배치를 통해서 상대를 제압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라별 스킬 종류가 많은데 동부전선 스킬이 진짜 끝장납니다. 상대 병사 모여있거나 포탑에 직접적인 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갓부전선 ㄱㄱㄱ

그리고 게임에서 승리하면 보상이 주어지는데 보상은 상자에서 나옵니다. 기본 상자를 까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되지만 소요된 시간만큼 좋은 보상이 주어진다는 사실!

그냥 싸우고 강화하고 싸우고 강화하는 전략 전투물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로드 투 발러 월드워2 공략과 간단 리뷰였습니다.

짬나는 시간에 한두판씩 즐기면 되는 게임이니 한번 즐겨보세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