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m 직업추천 및 간단리뷰.. 갓게임이 모바일에선 망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pc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2000년대 최고의 게임인 다크에덴m 직업추천 및 간단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크에덴을 즐겨해주시는데요! pc에선 아직도 많은 유저들이 하고 있지요! 모바일에서는 얼마나 하나 봤더니.. 서버에 사람이 거의 줄어서 유저가 정말 많이 줄었어요.. 과거 오픈 초기의 다크에덴에 비하면 현저히 줄어든 유저고 pk서버 바토리 1~7 서버와 논피케이서버 하나밖에 없습니다. 1서버를 제외하곤 다 원활...입니다. ㅋㅋ 무튼 간단하게 직업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슬레이어 vs 뱀파이어


pc때는 슬레이어의 오토바이 타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슬레이어 하다가 아우스터즈? 로 갈아탄 케이스죠.. 뱀파이어는 안해봐서 이번에는 뱀파이어를 해보려 합니다..!!직업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시죠!!





슬레이어를 선택할 경우 무기에 은이 있어서 뱀파이어를 제대로 저격한 종족 스킬입니다. 초소형 워프기를 통해 순간이동도 가능합니다.



어썰트


검을 이용한 전사 직업으로 단일 공격이 뛰어난 직업입니다. 가장 무난하면서도 밸런스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체이서와 마찬가지로 뱀파이어 학살자라고 불리우는 초기 직업입니다. 근접 공격에선 진짜 어썰트와 블러드워커가 제일 강하지만 1:1에서는 블러드워커보다는 어썰트의 스킬이나 단일 공격 자체가 월등히 높습니다.



체이서


가장 무난하면서 가장 많은 유저들이 좋아했던 직업입니다. pc나 모바일이나 다들 체이서를 가장 손꼽아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크에덴M 직업추천 1순위로써 원거리 사냥이 특화되어 있고 게임 내에서 딜러의 역할을 제대로 해주는 으뜸 직업입니다. 얼굴도 으뜸! 몸매도 으뜸! 아주 좋아요~!



타이탄


겉 모습만 가장 쌘 직업입니다. 근접 신성 마법공격형 직업으로써 딜은 그닥 쌔진 않아요 공격형 힐러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힐도 힐이지만 공격위주로 돌아가는 시스템이라서 공격에 치중을 많이 실었습니다. 아싸리 pc처럼 성직자를 그대로 가져왔으면 어땟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너무 좋았는데 말이죠..!




발키리


사실 발키리는 다크에덴M에서만 나온듯 합니다. 신캐릭이겠죠..!! 검, 도, 총, 힐, 인첸터 만 존재하는 다크에덴에서는 발키리의 존재가 신선할듯 합니다. 활을 든 직업이라... 확실히 은화살로 갈기면 뱀파이어도 숨도 못쉬고 관통되서 죽긴 하겠네요! 신캐인 만큼 나노봇을 이용한 원거리 사격 딜량이 어마어마합니다. 체이서 만큼이나 강력한 직업입니다. 신캐니까 신캐면 바로 직업추천!



뱀파이어는 정말 매력적인 종족이죠..! 2000년도 당시 뱀파이어의 존재 자체는 어마어마한 파급력을 보여줬었죠..! 저또한 힘뱀, 민뱀, 지뱀 애들의 매력에 빠졌지만... 슬레이어를 택하고 만 한 유저라.. 이번에는 뱀파이어로...!



블러드 워커


강력한 한방과 사냥시 근접에서는 정말 빠른 사냥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일반 단일 공격 딜량이 너무 좋고 광역 범위 공격이 좋습니다. 쿨타임도 짧아서 타 직업보다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성장 자체가 슬레이어 보다는 뱀파가 더욱 앞서는 건 사실입니다. 사냥 속도 자체가 틀리긴 하지만 슬레이어의 종족 특성상 뱀파이어 학살에는 여전히 은무기 때문에.. 점점점..


무튼 명불허전 힘뱀은 힘뱀입니다.



다크아이


다크아이는 마법사 직업인데 모든 직업 중에서 사냥 1순위 입니다. 전체 광역 범위 공격이 많고 딜량도 좋습니다. 디버프를 이용하여 공격하는 다크아이에게는 팀플로 슬레이어 사냥시에 더욱 높은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육성 순위 체이서 vs 다크아이 라고 할 만큼 어마어마함을 보여줍니다. 뱀파이어 하실분은 지뱀인 다크에덴M 다크아이 직업추천해드립니다.



데모니카


사이드를 쓰는 직업입니다.  민뱀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암살자 같은 캐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일 공격이 뛰어난 직업으로 pk에서는 발키리, 어썰트 만큼 강력하다고 보면 됩니다. 다만 탱이 좀 약하기는 하지만 장비만 좋으면 슬레이어 학살을 하는데 거리낌 없습니다.




오컬티스트


제가 이번에 고른 캐릭입니다. 오컬티스트는 소환사 & 디버프 역병 불멸자 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오컬티스트는 괴물 생명체를 소환하여 같이 사냥하면서 적을 공격합니다. 1차나 승직한 스킬이나 모두 소환수를 가지고 있고 광역 공격도 가능하고 무과금으로 진짜 제일 추천해드립니다. 소환수가 생각보다 강력하기 때문에 다크에덴M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무과금 유저들이 하기 좋습니다. 



다크에덴 갓 게임이 모바일에선 망겜이 된 이유  = 리니지의 과금 시스템을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로 시작해서.. (다크에덴에 변신뽑기 있는건 진짜 개오바... 변신은 솔직히 너무 막장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