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의탐정 드림디텍티브 공략 숨은그림찾기 게임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속의탐정 드림디텍티브라는 게임의 공략 아닌 공략과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이게임은 정말 오랜만에 나온 숨은그림찾기 게임이며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고 세로 화면이라서 사용하기에 편함을 가지고 있지요 !  그럼 한번 가보도록 합시다







도전 입니다. 스테이지를 대부분 플레이 하는게 이 게임의 컨텐츠인데요  이쪽에서 돈을 벌고 집을 꾸미는 등 하우징 시스템도 존재해서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서는 아쉬움이 없는 나름 알찬 게임입니다. 티비 같은건 전체순위를 판가름할 1분 도전과제 입니다. 여기서 누구보다 많이 클리어 하냐에 승부욕이 걸린 미니게임이며, 돈도 많이 주기 때문에 하우징 시스템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 입니다.





꿈속의탐정  공략은 뭐 없습니다.ㅋㅋ
숨은그림찾기 실력자면 이런것들은 기본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너무 쉽기 때문이죠

다만 높은 단계로 가면 혼란이 오니 이점 주의 하시구요


꿈속의탐정 도전모드에는 초보 중수 고수 식으로 스테이지 마다 깰 수 있는 난이도가 존재합니다.
초보 단계를 완료하면 바로 중수 고수까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초반부터 공격적으로 다깨가면서 진행하시는게 숨은그림찾기 실력을 키우는데 좋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줌을 늘리고 좁혀가며 숨은그림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많은 인파에서는 찾기 어려워서 자세히 봐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이런 초보 단계에서 막히기도 합니다.... 극 초보단계인데 벌써부터 막혔으니 말 다했죠!


 
성 안에서는 아까 말했다시피 하우징을 합니다.

여기서 내집을 꾸미는 재미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돈주고 오픈하는 가구들은 3종류의 스타일이 나오는데 여기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어두운 부분은 도전을 통해 클리어하여 레벨업을 하고 다른쪽 방을 오픈 시킬 수 있습니다. 나름 하우징 시스템이 귀엽고 재밌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꿈속의탐정 드림디텍티브 공략과 숨은그림찾기 게임추천 리뷰였습니다.

꿀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