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크루세이더 공략 리세마라 등급표 추천게임 !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스트 크루세이더 게임에 대한 공략과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디게임은 아니지만  인지도가 부족한 게임이라서 많은 분들이 알지못하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나름 잘만든 수작 중 하나라고 생각되어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라스트 크루세이더 공략과 리세마라,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오시죠!

고고!!!



기본 인터페이스 입니다. 기본, 소환, 전투, 병영, 인벤토리, 정비가 존재합니다.
이곳에서 리세마라는 소환에서 진행되고, 전투에서는 각종 전투시스템을 갖춘 모험 및 던전이 존재합니다.


각종의 컨텐츠가 준비되어있어서 캐릭을 성장 시키면서도 나의 캐릭을 키우는 재미를 살릴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키우는 재미 또한 나름 한몫 한다고 볼 수 있어요

비교적 쉬운 게임이라서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인게임 모습


라스트 크루세이더 게임은 스테이지를 깨다보면 1성 캐릭을 주기 때문에 성장하는데 있어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기존 1성 캐릭이 있고 재료로 동일 1성 2개를 조합하면 2성 캐릭으로 바뀝니다. 1성 캐릭 자체를 잘 주기 때문에 손쉽게 주인공캐릭을 모두 3성까지 키울 수 있습니다. 다만 리세마라에서 등급표보고 높은 등급이 나올시에는 주인공캐릭은 과감히 버립니다.



인벤토리

스테이지를 깬 후 나오는 보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3성 영웅 뽑을 수 있게 조각을 주는데 여기서 뭐가 나와도 시작이라는 말이 있듯이...  힐러가 나와서 너무 좋네요ㅋ

유지력이 너무 딸려서 스테이지 깨기가 어려웠거든요!!!

그중에서 3성 힐러지만 나름 4성 급 힐러로써 능력치나 스킬이 매우 좋아서 추천해드리는 힐러입니다.



라스트 크루세이더 리세마라

2챕터를 완료하면 55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55보석으로 하여금 10회소환이 가능하고 5성이 나올 확률은 극히 드물지만 5성 나오면 초반에 하이패스급 능력을 보여주므로 5성 뽑고 시작합시다.

증말... 갓 5성

리세마라는 게스트 로그인이 되어 토튜리얼을 깨고 난 뒤에 스테이지 돌파로 55보석을 먹고 지르고 5성 나오면 시작, 안나오면 다시 환경설정가서 데이터 지우고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



응  닥치고 5성!


참 똥같이 나왔지만 드론2마리가 나와서 바로 합성


라스트 크루세이더 등급표 중에서 드론 자체의 능력이 좋기에 4성까지 올려놓고 중반까지 쓰시면 됩니다.



영웅 휘장이 없어서 4성 못만드네요

갓겜...



간단하게 알아본 라스트 크루세이더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이였습니다. 폰으로 쓰는 글이라서 엉망이지만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