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킹스 공략 국가(세력), 수호신 선택 문명 전략게임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스트킹스 라는 게임의 공략과 세력선택, 그리고 전략게임추천을 해드리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화려한 전투의 정점이라고 불리울만한 게임이며 라스트킹스만의 독보적인 전투시스템과 그래픽으로 하여금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재미를 더욱 높인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소개 한번 해보겠습니다.





카르만 제국


카르만은 딱 기본으로도 좋고 대표 영주의 영웅 자체가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립니다. 성장 보상형 영웅들도 나름 티어 구간에서 1티어급입니다.



엘디안


궁병 공격력이 올라가고 미약하게 올라가고, 건물 공격력이 10%가 올라가기 때문에 수성전에서 정말 좋은 효과를 가져옵니다. 수성전에서는 가장 잘 버티는 세력입니다.



크바시르 연합


피통이 약간 증가하는 탱커집합소입니다. 그렇게 좋은건 모르겠으나.. 유지력이 좋다는점은 명불허전...!

유지력이 좋아서 국가전에서 동일 조건일 시 나름 오래 버티는 세력입니다.




북방 동맹


마치 왕좌의게임을 보는듯한 북방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름 괜찮은 보병 방어력과 행군 속도 업으로 빠른 속도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세력버프가 썩 좋은건 아니나 보병 기반이라 나름 사용하기 쉬운 세력입니다. 라스트킹스 세력선택 중에서는 가장 쉬운 북방 동맹이 초보자에게 좋을듯 합니다.




신 왕조


역시 중국은 어느 문명 게임을 봐도 국가 건설속도가 단연 높은 세력이죠.. 라이즈 오브 킹덤즈? 거기서도 건설속도가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라는 점이 거의 미약적인 효율을 보여주지만 나중에는 1%가 1시간이 되고 건설 업그레이드에 따라서 % 증가로 하여금 빠른 생성이 가능합니다.




화 막부


일본 불매..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뭐 사무라이! 정찰 행군속도와 병사 훈련 인원 2%증가가 있습니다. 일본 특성을 제대로 살린 버프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딱 거기까지..



----------------------------------------------


삼한


삼한을 못찍어서 ........ 그만 ......폰은 꺼져있고....... 글은 써야겠고..........


삼한은 한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국인데 썫 좋은 버프를 가지고 있진 않습니다. 궁병 효율만 조금 좋을뿐..! 영웅들은 이상한 애들뿐이라 굳이 좋은진 모르겠어요



-----------------------------------------------



동부 연맹


동부연맹은 전투에서는 가장 약한편에 속하며, 발전 능력이 좋기 때문에 문명 업그레이드에 힘이 있는 세력입니다. 라스트킹스 공략과 세력 선택 ! 끠끠!



카마한 


이제 수호신 선택을 해볼까요? 수호신은 그냥 편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병의 피를 올리고 싶다! 그럼 카마한!



아쿨드


보병의 피를 늘리고 싶다면 아쿨드!





펠릭스


궁병의 피를 늘리고 싶다면 펠릭스! 를 고르시면 됩니다.


원하는 방식대로 올리시면 되고 세력에 따라서 버프 능력에 따른것을 고려하여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게임 방식은 이렇게 영웅들만 나오는 턴제 방식과 병사 기반의 전체 전투가 존재합니다. 라스트킹스 만의 특색있는 멀티 전투방식이 참 매력적입니다. 지루한 틈이 없을 정도로 재미를 보장하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군단 병력을 통한 병법 플레이와 스킬을 가진 영웅들의 플레이, 상성을 통해 게임의 판을 뒤바꾸는 전략 등 게임의 재미 요소를 다 갖춘 게임입니다. 





전략게임인 만큼 건물들도 생성해주고 업그레이드 시켜 병사들도 뽑고, 영웅, 연구를 하여 보다 강력한 세력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역시는 역시라고 얼리얼 엔진을 통해 만들어진 시네마틱으로 영지의사건들도 확인할 수 있고 게임의 재미 요소가 좋습니다.



영웅들도 한두개가 아니라 키우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사냥을 통해서 영웅들의 렙업과 각종 건물 시간단축 아이템, 행군 아이템, 골드, 보석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깨면서 각종 보상을 얻어 세력을 키워보세요!!





세력 밖을 보면 밖에는 적대 세력들과 몬스터, 레이드몬스터, 채집 건물들이 존재합니다. 초반에는 채집을 통해 자원 확보에 힘을 쓰면서 필드 몬스터를 잡아서 각종 아이템 수급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템 수급이 정말 중요한게 시간 단축이 대부분이라서 꼭 해야 하는 필수 템입니다.




성 업글은 필수! 각종 건물들 업글도 필수! 입니다 ^^ 라스트킹스 공략에서 건물 업글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다음 병력 뽑기 ~ 그 다음은 길드 연합으로 인한 세력 늘리기와 영웅렙업 등이 있습니다.






지루할 틈이 없을만큼 게임의 완성도가 높다는건 사실이나 그래픽이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렉이 좀 많이 걸린다는게 한가지 흠입니다. 이 부분만 고쳐진다면 나름 전략게임에서 라이즈 오브 킹덤스 다음으로 갓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라스트킹스 공략 국가(세력), 수호신 선택 문명 전략게임추천을 해드리면서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