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케스 템트리 룬, 마법문양 공략 펜타스톰 정글 운영법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글계의 희망이자 정글의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는 원딜 정글판를 접수한 근접 정글러입니다. 진심 너무 쌔고 스킬 하나 하나가 정글의 최적화 되어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캐릭입니다. 오늘 볼케스 템트리와 룬, 마법문양 공략 가보겠습니다.


패시브는 각인입니다. 각인 4회 중첩이라서 오래걸릴수 있으나 2스킬로 바로 2회 중첩이 되고 1스킬 1회 중첩되기 때문에 4중첩은 금세 터트릴 수 있기 때문에 추가 데미지와 방어막을 생성하기 때문에 유지력도 좋아집니다.



암흑의검은 주변에 데미지를 주고 스킬 명중한 적은 50% 추가데미지와 1초간 기절효과를 부여합니다.  각 나올때 콤보 써주시면 됩니다.



사형선고

정글러의 상위포식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스킬입니다. 진짜 최고의 스킬이며 적 캐릭에게 맞추면 표식이 되고 데미지를 줍니다.  표식이 남아있는 동안 적을 패다가 도주하면 2스킬 한번 더 눌러서 적 캐릭터로 돌진하면서 데미지를 줍니다.
한타에서는 스킬쓰고 피가 얼마 안남았을때 스킬로 죽이면 쿨이 초기화 되기 때문에 한타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킬입니다.


칠흑의질주

말을 타게 되며 멈출수가 없고 계속 뛰어댕깁니다.ㅋㅋ...   평타시에는 주변 광역공격이 가능하지만 다른 스킬 사용이 안됩니다.  3스킬은 그냥 갱 갈시에나 합류할때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콤보는 뭐 2스킬 맞추고 평타 1스킬 평타 평타 2스킬 돌진 평타 강타 등으로 진행됩니다.

2스킬로 바로 돌진하셔도 됩니다. 거리가 벌어졌을시에^^



볼케스 템트리

볼케스는 딜러의 역할을 제대로 하는 캐릭이라서 딜쪽으로 힘을 실어줍니다. 딜앤탱이 붙은 건틀릿도 가줘서 약간의 탱과 생존기를 보유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부활템과 더불어서 방관템을 가줍니다. 정글 근접템은 뭐 필수로 가주시구요~~!!
볼케스 템트리는 이게 제일 무난하고 안전합니다. 12월에 펜타스톰이 일 잘하네요!


볼케스 룬

볼케스는 공격과 물관, 이속 끝
거의 왠만한 근접딜러들의 룬과 동일 합니다.


볼케스 마법문양

마법문양은 죽음의저주를 가도 되고 수호를 가도 됩니다. 원하는걸 가시는게 좋고 나머지는 사신낫과 중첩 데미지상승 문양으로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정글이니 징벌을 들어줍니다.
징벌 화이팅!


이상으로 볼케스 템트리와 룬, 마법문양 공략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