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 오브 포춘2 공략 노가다 렙업하며 전직하는 추억의 갓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테리 오브 포춘2 공략과 각종 미세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과거 많은 분들이 했던 게임으로 과금요소가 거의거의 없는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서 추천! 진심 중독성 대박인 게임입니다.



일단 미스테리 오브 포춘2 라는 게임은 용병을 키우는 게임으로 일정 클래스를 업그레이드 시켜서 다른 클래스로 전직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누구나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려워하실것 없습니다.


깔끔하게 아이템상점, 배틀 매크로, 용병고용 등이 있고 던전들어가기가 있습니다. 던전들어가기에서 막탄 스테이지는 다른 던전보다 돈을 더주기 때문에 기도를 하여 보상을 추가로 얻으시기 바랍니다.
골드가 상상 이상으로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클리어 구간 다시하기 20번정도 뛰어주고 하나의 클래스를 원하는 전직 만들어주고 다음 스테이지 이동하세요

빠른 전직은 다음스테이지를 깨는데 있어서 정말 쉬운단계로 가게해줍니다. 미스테리 오브 포춘2 공략입니다.



장비는 살꺼없습니다. 나중에나 사시고 물약이랑 부활템만 사주시면 됩니다. 돈은 금방 모으니까 물약 대량구매 해두시고 높은 스테이지 갈때 물약 써가면서 깨시기 바랍니다.

물약만^^,


용병 영입도 있는데 초반에 하나 사서 전직시켜주심이 좋습니다. 힐러 하나 뽑아서 마법사 한마리 만들어줘도 좋습니다. 도적 계열은 개인적으로 비추해드리고 전사계열 2  궁수계열 3~4  법사나 힐러 하나씩 들고 가시는게 제일 안정적입니다. 모든 MVP는 궁수가 차지합니다. 그만큼 딜량으로는 가히 1등^^,


미스테리 오브 포춘2는 합산 레벨이라고 해서 클래스 바꾸기 전의 클래스 레벨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클래스 전직 조합할때 헤깔리지 않게 전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초반에 높은 등급의 클래스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전직과 렙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캐릭 위에 전직 할수 있는 하위클래스 레벨을 올려서 전직하시면 됩니다. 무과금게임 완벽한 노가다 게임이라서 약간의 노력만 갖추면 되는 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중독성게임!




게임 플레이 모습과 돈, 랭크 경험치 입니다. 게임을 깨다보면 랭크경험치도 오르는데 랭크업에 따라 카파시티 (수용할 수 있는 용량)가 늘어나기 때문에 더 좋은 클래스를 많이 데려갈 수 있습니다.
어차피 나중가면 많이 끌고 다니는데 조합에 따른 공략과 전략이 있습니다. 더욱 꿀잼이라는것이죠!



간단하게 알아본 미스테리 오브 포춘2 공략과 간단리뷰였습니다. 노가다 게임인 만큼 오랜시간 붙잡아야합니다. 다만 경쟁이 없어서 게임하는 시간은 프리하다는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여러분들 한번 즐겨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