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시드 등급표 리세마라 공략 리뷰 선별뽑기 쿠폰 예정 아스니아 트리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게임이 오픈하였습니다. 정말 기다리고 기다려온 게임으로 수집형 rpg 게임으로 미소녀를 수집하고 성장하는 게임입니다. 또 다른 세계인 가상 세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로 인간을 적대하는 폭주인 ai를 막기 위해서 가상 세계에서 미소녀 초지능체 프록시안들과 함께 폭주한 레드시프트를 막아보세요!

 

오늘 스타시드 등급표, 리세마라 공략 갑니다.

 

 

 

 

 

스타시드 정보

 

 

일단 이게임은 프록시안들을 뽑으면서 여러 성장 요소들로 강화를 하고 키워나가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가치관을 지닌 7사지 테마 문명의 다양한 미소녀를 만나 볼 수 있고 작전, 프록시안, 플러그인, 스토리, 아스니아, 길드, 상점, 모집, 캠페인, 레트로 어드벤처, 아레나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외에도 미소녀와 함께 하는 아카데미 수업이나 인스타시드 등 소통과 호감으로 미소녀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 Google Play 앱

미소녀 AI와 함께 만드는 미래,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미래에서 기다릴게요, 나의 첫 번째 인간님!"

play.google.com

 

 

 

 

스타시드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1-4까지 깨면 우편 보상과 도감 보상, 이것저것 보상 해서 30회 정도 뽑을 수 있습니다.

 

2. 뽑기에서는 등급표에 맞게끔 나와줘야 하기 때문에 리세마라는 필수는 아니지만 필수입니다.

 

3. 게임이 잘나와서 오래 하실 분들에게는 0티어를 뽑고 가야 진짜 스트레스 안받고 할 수 있습니다.

 

4. 리세 시간 기준은 1-4 기준으로 15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5. 리세에서 환경설정 들어가면 계정 삭제가 있어서 게스트로 바로 리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 계정 > 계정삭제 하시면 빠르게 리세마라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리세는 빠르게 할 수 있으나 확률이 너무 낮아서 ssr 보기가 좀 어렵습니다. 

 

 

 

 

 

스타시드 선별뽑기

 

선별 뽑기는 1-16을 깨면 무제한 선별뽑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건 리세마라가 끝난 후에 본인이 얻고 싶은걸 얻은 후에! 하시는게 좋습니다. 

 

선별 뽑기에서는 레이호우, 메아, 유리지아, 페트리샤가 안나옵니다. 하지만 1티어에서 가져가야 할 건 아래 !

 

샤레, 이사벨라, 유나 입니다. 그 중에서도 레이호우가 안나오면 샤레도 대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선택적으로 골라서 가시면 됩니다.

 

 

 

 

시타시드 등급표

 

0티어 - 레이호우, 메아

 

1티어 - 샤레, 이사벨라, 유나, 유리지아, 페트리샤

 

2티어  세라펄사, 페이, 헬렌, 다리아, 아크페이즈, 아이렌, 릴리안

 

 

0~1 티어표에서는 정말 좋고 2티어부터는 애매해서 데이터 기반으로 연구중입니다. 빛암 레이호우와 메아는 리세마라 이륙 조건이기 때문에 무조건 가지고 가야 하는 캐릭입니다. 리세 하는 이유중 하나기도 합니다. 뽑기 확률이 워낙에나 낮기 때문에 나오기는 빡세지만 리세 시간이 짧아서 그래도 어느정도 얻고 시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0티어 1개 나오고 1티어 1개 정도 나오면 이륙이고, 1티어가 안나오더라도 ssr 아무거나 2개 정도 얻으면 출발 하시면 됩니다.

 

 

애초에 ssr캐릭터 초반에 주는게 3개 정도 되기 때문에 어느정도 덱을 맞출 수 있습니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인게임 전투 화면입니다. 총 5명의 캐릭터를 배치할 수 있고 디펜더, 어태커, 레인저, 서포터 직군이 있고 이 조합으로 전략적인 덱을 맞춰야 합니다. 무조건 좋은 캐릭으로만 해도 서포터가 없으면 살짝 힘을 못쓰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조합을 잘 맞춰줘야 합니다.

 

스타시드 공략에서는 초반에 딱히 없고 나중에 캐릭터를 뽑고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tarseedasniatrigger)에서 조합도 맞춰볼 수 있고, 여러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오면 바로 리세 시작이죠 ! 확률이 상당히 적어서 나오기도 어렵고 뽑기권도 초반 30회 이후에는 잘 얻기가 어렵기 때문에 초반에 잘 뽑아줘야 합니다. 스타시드 쿠폰은 아직 없지만 나오면 바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캠페인에서 다양한 던전을 통해서 성장 재료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컨텐츠가 많고 일단 게임 자체가 재밌고,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어서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간만에 재밌는 수집형 게임이 나와서 좋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