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벤저 다크니스 쿠폰 직업추천 공략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벤저 다크니스 쿠폰과 직업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중국 양산형 게임으로 빠른 성장과 퍼주는 게임이기 때문에 과금 없이 쉽게 성장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쉬우면서도 성장도 빠르게 할 수 있어서 간단히 즐기기에 좋습니다.

 

리뷰 고고!

 

 

 

 

 

 

 

리벤저 다크니스 직업추천

 

유마자 : 창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제어와 속도가 빠르고 사냥이 월등한 직업입니다.

검객 : 검객은 검을 사용하면서 광역 공격과 빠른 성장의 직업이라 추천해드립니다.

무당 : 마법 캐릭으로 폭발적인 딜을 내고 광역 딜이 좋아서 모든 부분 올라운드 직업입니다.

무존 : 밸런스가 좋고 탱과 딜 모두 좋고 무과금에게 1티어 ! 

궁수 : 강한 공격과 지속딜이 강한 직업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직업은 무존과 궁수입니다. 무존은 밸런스가 좋아서 1티어 직업이며, 궁수는 강한 딜이랑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성장 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리벤저 다크니스 직업추천 !

 

 

 

 

 

 

리벤저:다크니스 - Google Play 앱

정상 결전 무진 영광을 쟁취

play.google.com

 

 

 

 

리벤저 다크니스 정보

 

이 게임은 중국 양산형 게임으로 직업을 선택하고 퀘스트를 깨면서 성장하고 전직을 하여 보다 강력한 캐릭으로 만들어나가는 게임입니다. 리벤저 다크니스에서는 양산 게임이지만 그래도 준수한 그래픽에 전투 액션 모션도 나름 잘 만들어서 괜찮은 게임입니다. 의외로 괜찮은 양산 게임 ^^

 

 

 

리벤저 다크니스 쿠폰

 

Venger1000

Venger3000

Venger5000

DAY5

DAY4

DAY3

DAY2

DAY1

GRANDOPEN

 

 

 

 

성장은 기본 탈것, 날개, 시녀, 지보를 재료를 통해서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주는 재료들이 상당히 많아서 키우는데 어려움이 없고 초반부터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잡으면 다이아를 공짜로 주기 때문에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캐릭터 키우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성장은 빠르게 진행이 되고 퀘스트를 깨다 보면 빠르게 레벨업이 되서 전직으르 하고 각종 능력치 올릴 것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빠른 성장이 있고 막히는 구간도 없기도 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양산 게임은 다 비슷한 부류라서 딱히 공략은 없습니다.

 

 

 

 

 

 

간단히 소개해드린 리벤저 다크니스 쿠폰 직업추천 공략 리뷰 글이였습니다. 시간 여유가 안되는 분들도 쉽게 성장 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