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M 더 원 직업 추천 및 간단 공략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십이지천M 더 원 직업 추천과 간단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새로 나온 신작 게임으로 PC 게임인 십이지천을 모바일로 만든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기존 M 이랑 오리진 이후에 3번째 작품으로 더 원이라는 이름을 달고 오픈하였습니다.

 

 

 

 

 

 

 

 

십이지천M 직업 추천 세력 

 

세력은 3개가 있습니다. 백도십삼천, 패왕파천련, 혈무교가 있고 세력을 클릭하면 각 직업들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랭킹으로 보면 혈무교가 가장 쌔고, 패왕파천련이 2번째입니다. 사실상 인기가 혈무교쪽이 많기도 하고 전작이나 전전작에서도 혈무교는 정말 직업 원탑을 찍기 때문에 하실꺼면 혈무교도 좋습니다.

 

 

 

 

 

 

백도십삼천

 

정파 백도십삼천은 검, 도, 투옥 3가지 무기를 사용합니다. 현재 십이지천M 더원에서는 도가 가장 강력하고 성장도 가장 빠른 직업 중 하나이기 때문에 백도 하면 도를 추천해드립니다. 검이랑 투옥도 좋지만 깡딜이 좋은 도를 추천합니다.

 

 

 

 

 

 

패왕사천련

 

사파 패왕사천련은 태도, 쌍극, 비파 3가지 무기를 사용합니다. 패왕은 확실하게 쌍극 극딜이 강력함을 가져오기 때문에 쌍극도 추천해드립니다. 어차피 3세력 쟁을 해야 하기 때문에 쌍극도 추천합니다. 비파로 하여 원거리 캐릭을 하셔도 됩니다. 

 

 

 

 

 

혈무교

 

마교 혈무교는 박도, 장창, 금강저 3가지 무기를 사용합니다. 혈무교는 박도가 전체 직업 중에서 제일 좋습니다. 유지력도 좋고 스킬도 좋고 성장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그리고 PK도 상당히 좋아서 추천합니다. 하지만 직업은 본인이 원하는 직업을 키우는게 가장 좋기 때문에 원하는 직업으로 플레이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그래픽은 상당히 별로입니다. 전 작품인 십이지천M과 오리진이 더 잘 만든 느낌입니다. 그래픽은 전작에 비해서 살짝 부드러워진 정도? 그거 말고는 시스템도 그렇고 UI 자체가 너무 단순하고 약간 아쉬운 그래픽입니다.

 

추억의 재미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향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기도 하고 이런 고전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일단 게임은 상점에서 은화로 바로 장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레벨을 성이라고 하는데 11렙이면 11성 장비를 바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업이 있다고 해도 무기를 바꾸면 다시 다른 직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장창과 금강저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해보고 맘에 안들면 다른 무기를 사용하여 다시 키우시면 됩니다.

 

 

 

 

 

십이지신M 더 원 공략에서는 초반에 공용 무공을 다 1씩 올려놓고 박도의 경우 혈염난횡을 올려주도록 합니다. 초반 몰이 사냥에 3초식 혈염난횡이 좋기 때문에 올려주도록 합니다. 게임이 또 무한 자동사냥으로 성장해야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몰이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또 대장간에서 여러 장비들을 강화, 제련, 상향, 하양, 제조까지 할 수 있습니다. 십이지천M 더 원 공략에서는 초반 퀘스트를 깨주고 난 뒤에 퀘가 끊기면 맵을 클릭해서 몬스터 사냥터에 가서 렙업 해주고 다시 퀘스트 하고 다시 자동사냥 하고 반복 하시면 됩니다. 

 

정말 원초적인 성장의 게임이라 자동 몰이사냥이 대부분이라서 계속 켜놓고 있어야 합니다. 그런 게임 좋아하면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