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검 조선 천마 귀환 공략 리뷰 쿠폰 없음

728x90

 

 

오늘 귀검 조선 천마귀환 게임이 오픈하였습니다. 생각치도 못한 게임이였는데 다에리소프트에서 키우기 게임을 오픈했는데 역시는 역시라고.. 다에리는 진짜 키우기 게임 하나는 기똥차게 만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조선을 배경으로 만든 게임인데 이렇게나 잘 구현하고 시대 배경을 잘 활용한게 너무 좋았습니다.

 

 

 

 

 

 

 

 

귀검 스토리

 

요괴와 인간이 공종하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전설의 천마신검이 요괴들에게 의해 조선 땅에 감춰지게 됩니다. 이를 뽑는 자는 천마가 빙의 되어 절대적인 힘을 얻게 된다는 소문이 퍼지게 되면서 마교, 귀혈단, 군관이 천마신검을 찾기 위해 전쟁을 벌이게 됩니다.

 

 

 

 

귀검 : 조선 천마 귀환 - Google Play 앱

조선 무협 방치형 키우기! 천마신검을 차지하고 천하를 지배하라!

play.google.com

 

 

 

 

 

귀검 세력

 

게임을 첫 오픈 하면 세력을 고르게 됩니다. 천마신검을 봉인하려는 관군과, 새로운 조선을 건국하기 위해 나서는 귀혈단과 천마의 부활을 꿈꾸기 위해 쟁취하려는 마교까지 있습니다. 세력마다 호칭과 아바타도 다르고 세력 다툼으로 이어지는 게임이다보니 세력을 잘 골라야 합니다. 

 

분포도를 보면 가장 많은 게 마교와 귀혈단입니다. 관군은 별로 없어서 저는 관군 선택을 하였습니다.

 

 

 

 

귀검 게임은 키우기 게임으로 스테이지를 돌파하면서 성장을 하고 각종 요괴들을 물리치고 천마신검을 되 찾기 위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게임입니다. 평소 우리가 알고 있는 스피드하고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갖춘 키우기 게임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비슷하고 시대 배경을 제대로 파악하고 만든 게임입니다. 기본 성장, 장비, 스킬, 수호령, 뽑기, 던전, 아레나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 게임입니다.

 

 

 

 

 

기본 성장으로는 수련의 엽전 성장과 레벨 특성 성장이 있습니다. 빠른 성장이 매력적인 게임이라 여러 성장을 하여 높은 전투력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엽전 수급도 빨라서 빠르게 전투력을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뽑기입니다. 뽑기를 통해서 여러 장비를 획득하고 전투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초반에 우편 보상과 다양한 보상으로 뽑기권 300회를 얻을 수 있고 소환 레벨을 올려서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는 왠만하면 무기 뽑기에 몰빵 해주시면 됩니다. 뽑기권은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영웅 등급 이상은 ㅃ보아줘야 합니다.

 

 

 

 

그리고 무공은 퀘스트를 깨면서 레벨업을 올려줘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초반부터 높은 등급을 얻으실 수 없습니다. 오히려 이런 점이 키우기에 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귀검 공략에서는 빠른 스테이지 돌파와 파밍을 하여 방어구 템들도 얻어주셔야 합니다.

 

 

 

 

 

기존 성장 컨텐츠 말고도 요괴 사냥, 금돼지금고, 요괴왕전투, 승급도전 등이 있습니다. 성장재료를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성장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키우기 게임에서는 승급 도전을 통해서 전투력을 상당히 올릴 수 있는데 승급 비율이 x0.5 이래서 애매한 승급인 것도 있네요

 

 

 

 

상점에서는 수호령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호령 마다 주어지는 능력치와 스킬들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걸 구매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두억시와 도깨비가 좋은듯 해 보입니다.

 

 

 

 

수호 던전을 돌면 수호령을 얻으실 수 있어서 이걸 얻고 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초반에 장산범도 좋고 물귀신도 좋습니다. 물귀신은 범위 공격, 장산범은 근거리 폭딜 입니다. 보스에선느 장산범이 좋고 필드에서는 물귀신이 좋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린 귀검 공략 리뷰 글이였습니다. 쿠폰은 아직 없고 나오면 업로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