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다이닝파티] 수원돌잔치 / 수원출장뷔페 리뷰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저번주 주말에 사촌여동생이 돌을 맞이해서 수원에 에스팝타워에 있는 더 다이닝 파티 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소규모 돌잔치, 생신, 송년회, 각종 행사와 연회장을 렌탈해주는 그런 식의 시스템 같아요.


요즘 이런 곳이 많은 것 같아요.



더다이닝 파티 하우스는 에스팝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 5층까지 주차장이 있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오늘의 주인공이에요 ㅎㅎㅎㅎ

너무너무 귀여운 제 동생 ^_^




이런식으로 파티 하우스가 돼 있었어요.

음식을 먹으면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식으로 돼 있더라구요. ㅎㅎ





이것저것 컨셉을 잡아서 돌잔치 사진을 찍어주세요.





액자를 만들어서 주는 것 같았어요.



저 가운데 있는 물건이 돌잔치 물건인데요!

모형은 따로 있습니다.

제 동생은 마이크를 잡았는데 삼촌이 돈을 계속 쥐어주셨다는...ㅎㅎㅎㅎㅎ




위에 있는 과일과 꽃들이 다 모형이라는... 



이제 음식을 보겠습니다!














음식은 정말 맛있었어요

수원 출장 뷔페의 자존심이라고 하시는 것같은데

메뉴도 많고, 맛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진 않았지만

냉동식품을 해동해서 나오는 음식들이 몇가지가 있었는데 그런 음식은 별로 였습니다.


애슐리보다 메뉴가 많은 것 같았어요

맛도 비슷한 것 같구요.


돌잔치 생각하시는 분들은 수원 더 다이닝파티로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