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 한남대 방탈출카페 마스터키 후기 (스포x)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민족 대 명절인 설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시작에 앞서서,,

우선 감사의 말씀을 올리고 싶어요!


얼마전에 다녀와서 포스팅을 했던 생생정보통에 나온 왕십리 / 한양대 닭갈비 무한리필집인 꼬꼬당을 포스팅 했었는데,

그게 반응이 좋았던 건지 다음 메인에 뜨는 행운을 얻게 되었습니다.

지금 보면 글도 대충쓰고 사진도 잘 찍지도 못한, 정성이 많이 부족한 글이었는데,

어쩌다가 제가 그런 행운을 얻었는지 모르겠어요.

그 때문에 새벽 2시가 향해가는 이 시간에 너무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ㅎ

다시 한 번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 덕에 제가 행운을 차지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포스팅은...

저희집안은 대전에서 제사를 지내기 때문에

거의 명절 전 날에는 대전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그래서 오전에는 제사 준비를 하고, 오후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는데요~


예전부터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인 방탈출 게임 있지요?

밀실에 갇혀서 단서를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방을 탈출해야하는 게임인데영!

그 게임이 요즘 바깥세상으로 튀어나와서 실제로 방탈출을 할 수 있는 방탈출 카페 들이 이곳저곳에서 많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부터 해보고는 싶었지만 기회가 되지 않아서 못했었는데,

이번에 사촌동생이 방탈출 카페에 가보고 싶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한남대학교에 대학로에 위치한 방탈출카페인 마스터키에 방문하였습니다.



한남대 방탈출카페 마스터키는 총 6가지의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화이트룸 부터 대전행(부산행 패러디..?ㅎ)까지!

왼쪽부터 난이도 하~최상으로 보시면 되는데용

대전행같은건 너무 어려워서 탈출을 성공한 사람들이 드믈다구 하네용 ㅎㅎㅎ



현금으로 결재하면 한남대 꿀잼동전노래방 1시간 이용권을 주신다고 하네요!

요즘 동전노래방, 코인노래방들이 매우 인기가 있는데,

제휴를 맺어서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한남대 방탈출카페 마스터키의 가격표 입니다.

사실 방탈출카페의 재미에 비해 가격이 살짝 부담가는데, 마스터키에서는 학생할인도 해주고!

1인 최대 22,000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요,

사실 2만원대의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지만

막상 방탈출카페를 하고 나오시면 다시 한번 돈을 내고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용,,ㅎㅎ





보드와 매직이 있어서 기록 및 사진촬영이 가능하구용

사진은 그 자리에서 출력해서 간직하거나, 아니면 진열하거나 고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진열이 가능합니당 ㅎㅎㅎㅎㅎㅎ



저와 사촌동생은!

1분 30초를 남기고 방탈출에 성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처음이라서 너무 어려웠는데

사촌동생은 그래도 한번 경험을 해봐서 술술 잘 하더라구용?


더 많은 사진들을 찍으려 했지만

그렇게 되면 영업방해가 되는거겠죠?


한남대에 위치한 방탈출카페 마스터키! 추천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