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포켓볼, 사구] 건대 데이트 장소 포켓! 조이당구장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입춘이 지났는데도 날씨가 풀리지 않네요.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부터 다시 추워진다고 하는데, 다들 추운날씨 조심하세요!ㅠㅠ


저는 밀린 포스팅은 하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재 취업을 해서 정신없이 한주가 지나가고 ㅠㅠㅠㅠ

드디어 오늘 포스팅 할 시간이 났네용..

블로그 접은거 아닙니다 ㅠㅠㅠㅠ

흑흑


오늘은 건대/건대입구에 있는 포켓볼 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친구들, 혹은 연인들, 가족들끼리도 많이 찾는 장소이구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많이들 찾으시죠!


저도 어제 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도 한 번 갔었는데용


그때 되게 깔끔한 분위기가 좋아서 다시 한 번 찾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조이당구장이라고 하구용

이곳은 3층이 포켓전용! 커플전용 및 여성용! 이구요

4층은 3구 4구를 할 수 있어용 ㅎㅎㅎ

당연히! 금연입니다 ㅎㅎ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건대 조이당구장 포켓볼 가격은 기본요금 5000원부터 10분당 2000원씩 추가됩니다!

저희는 한시간을 좀 넘겨서 13200원이 나왔습니당

페이스북 좋아요를 하면 요금 20%를 할인해 준다니 참고하셔요!



건대입구 조이당구장에서는 자체적으로 대회도 한다고 하니!

많이 참고해 주세용 ㅎㅎㅎ



이상으로 건대 포켓볼 당구장인 조이당구장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위치는 건대 아웃닭 바로옆 건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