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테일 리세마라 등급표 소원리스트 공략 리뷰 쿠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나온 게임인 프린세스 테일 등급표와 리세마라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afk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 일러스트를 가진 게임으로 손가락 하나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캐주얼 방치형 게임입니다.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린세스테일 공략도 가보시죠!

 

 

 

일단 처음 공략으로는 진급입니다. 

각 단계의 진급인데 동일 등급의 캐릭터를 진급 시켜서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히이로 + 히어로 진급이 가능하고,

히어로+ 엘리먼트 영웅은 종족이 달라도 재료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조합을 잘 만들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프린세스 테일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 완료하고 난 후에 1회 태생 확정 엘리트 캐릭터를 하나 얻을 수 있습니다.

 

2. 이벤트란에 7일 뽑기권으로 뉴비 지원 2700다이아를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3. 그리고 1스테이지만 완료해도 30회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프린세스 테일 등급표는 소원리스트를 보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5. 30회에서 엘리트 캐릭터 4개 이하라면 다시 진행하시는걸 추천합니다.

 

6. 리세 진행시 환경설정 > 어플리케이션 > 어플 데이터 삭제 > 다시 로그인 진행하시면 됩니다.

 

 

뽑기에서 2개밖에 안나온다? 그러면 기존에 나오는거 1개랑 해서 3개? 면 다시 리세마라 진행합니다. 최상은 5개 이상이 나와줘야 합니다. 태생 엘리트 등급이 나와줘야 게임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없습니다.

 

초반에는 진짜 리세마라가 필수조건은 아니지만 파랑 등급도 합성 진급으로 강화시켜서 키워주면 좋기 때문에 프린세스 테일 공략을 보고 갑니다.

 

 

프린세스테일 등급표 및 소원리스트 

 

근거리 딜러 : 케이트, 클로이

 

탱커 : 마틸다, 샬롯

 

서브딜탱커 : 사나, 루시엔

 

원거리 딜러 : 소피아, 라드리엘, 루인, 엠마, 나타샤

 

힐러 : 솔트, 힐데

 

 

 

 

 

대진 구성표는 힐러1, 근딜 1~3, 원딜 2~3으로 구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프린세스 테일 쿠폰입니다. 스타와 속성 티켓과 공물, 티아라를 주기 때문에 꼭 챙겨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게임 인게임 모습입니다. 그 외 공략은 비슷한 게임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게임도 쉽고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프린세스 테일 리세마라 등급표 소원리스트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