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x헌터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빛, 어둠 속성 1티어!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신작게임이 나와서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려온 게임으로 소녀와 헌터의 세계관을 그린 게임입니다. 수집형 RPG게임으로 신화, 역사, 삼국, 전국 시대별 신과 영웅이 나오고 서브커러쳐풍 일러스트와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2D 캐릭터들이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오늘 소녀X헌터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를 써드리겠습니다.

 

일단 소녀X헌터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방식도 빠르면서도 충분히 게임의 액션과 턴제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소녀X헌터는 방치형 게임으로 초간단, 손쉬운 조작과 캐릭터 육성, 알아서 성장하고, 가지각색 캐릭터로 무한 조합이 가능합니다. 속성, 상성 진형 조합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로는 기본 일반 스테이지와 모험에 들어가면 아레나, 탑도전, 잃어버린 미궁, 고급 아레나, 드래곤사냥이 있습니다.  그리고 탑도전에서는 여왕의탑, 대지의 탑, 물의 탑, 불의 탑, 바람의 탑이 있어서 한 속성으로 컨텐츠를 깰 수 없기에 기본적으로 덱 2~3개의 속성덱을 맞춰줘야 합니다. 

 

 

소녀X헌터 인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공략에서는 속성 + 진형 비중이 큰 전략게임입니다. 동일한 캐릭터를 사용하고 어떤 캐릭터들이 어디에 배치되어 있냐에 따라서 게임의 판도가 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전용무기들도 있어서 장비를 파밍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일단 게임의 속도감이 빨라서 턴제 게임 치고 정말 시원시원한 액션을 보여줍니다.

 

가장 맘에 드는게 바로 게임 전투 속도... 이건 턴제게임 중에서 원탑..

 

 

 

소녀X헌터 리세마라 방법

 

1. 로그인 후 튜토리얼 완료

 

2. 1-12 스테이지를 깨면 임무에서 일반뽑기 10회권을 줍니다.

 

3. 10회권 뽑기에서 빛, 어둠 속성중 하나를 얻고 시작합니다. (무조건 빛, 어둠 속성으로 갑니다.)

 

4. 등급표를 보고 진행하시면 되겠고, 만약 나오지 않았다면 환경설정 가셔서 계정 삭제 후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등급표에서 나오는 1티어가 안나왔다!? 하지만 동일 속성 캐릭이 2개 나왔거나 정말 좋은 캐릭이 2개 이상 나왔다면 바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이 게임은 속성덱 맞추면서 하는 게임이고, 2~3스테이지 돌파해서 10회권 또 얻을 수 있어서 30회 정도의 뽑기와 보석으로 뽑기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소녀헌터 뽑기에서는 SSR등급이 정말 잘나옵니다. 1~2개는 기본으로 나오고 속성별로 뽑아주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땅속성 아레스.. 너무 좋음.. 등급표는 아래 바로!

 

 

 

 

소녀X헌터 등급표

 

1티어 빛 & 어둠

 

리처드 1세, 단테, 사마의, 대교&소교

 

소녀 헌터에서는 무조건 빛과 어둠 캐릭이 1개 정도는 있어줘야 합니다. 진급이 어렵다고 하더라도 무조건 하나는 가지고 가야 합니다. 속성별로 캐릭터 조합을 맞추는게 맞지만 빛, 어둠은 조합이 필요없이 사기적인 능력이라 어느 속성파티에 들어가도 되는 부분입니다. 4개의 캐릭이 모두 1티어이며 대교&소교는 시작부터 끝까지 쓰는 최고의 0티어 서폿입니다.

 

 

 

 

2티어 

 

물속성 : 헬레네

 

바람속성 : 아우구스투스, 화타 

 

불속성 : 이즈모노 오쿠니, 멀린

 

땅속성 : 아레스, 조운

 

2티어는 이렇게 봅니다. 하지만 티어가 높다고 해서 좋은 티어끼리 골라서 타속성덱을 만드는게 아니라 해당 속성에 맞는 캐릭들을 골라서 조합해서 플레이를 하셔야 합니다. 속성덱을 맞추는게 이 게임의 조합 목적이기도 하고, 1~2개는 다른 속성으로 맞추면 되지만 그 외는 속성덱으로 맞추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소녀헌터 게임에서 중요한것 하나! 모든 캐릭터들을 진급시켜야 한다는것입니다. 캐릭터가 진급하면 할수록 추가적인 옵션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SSR캐릭을 0성부터 시작하는데 1성을 만들면 캐릭 전체 버프를 획득할 수 있고, 2성올리면 추가적으로 또 다른 옵션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의 중요도는 뽑기에 달려있고 뽑기에서 나오는 대로 진급시켜서 헌터도감에 활성화를 시켜줘야 합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소녀X헌터 리세마라 방법과 등급표 공략이였습니다. 게임은 간단히 즐길 수 있고 비교적으로 리세마라 시간이 15분 내외로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캐릭터들이 너무 이뻐서 ~ 보는 재미도 있고요~

소녀헌터 리세마라 등급표 리뷰를 마치면서 ~ 이게임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재밌습니다~

무과금, 소과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