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캐릭터추천 및 간단 리뷰

728x90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캐릭터추천 및 간단 리뷰

 

오늘 드디어 2차 선행 무료 체험판 (오픈베타 테스트) 길티기어 스트라이브가 오픈하였습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1:1 대전모드 게임으로 철권, 킹오브파이터 장르인 1:1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고 티어 점수를 통해서 랭크 시스템을 도입하여 랭크를 올리면서 대전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추천과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카이 키스크 & 메이

 

 

카이 키스크는 우수한 기술이 많은 정통파 올라운더 입니다. 기술이 많고 컨트롤이 어려운만큼 콤보 능력이 아주 탁월한 캐릭입니다. 

 

메이는 강력한 돌진기를 상대로 희롱하는 강습 어택커 입니다. 타이밍을 잘 맞춰서 돌진기를 사용해야 하므로 컨트롤이 필요한 캐릭입니다.

 

액슬 로우 & 치프 자너프

 

액슬로우는 원거리에서 상대를 봉살하는 롱레인저 어택커 입니다.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거리를 유지하면서 체력을 깍을 수 있습니다. 원거리 특성상 쉬운 컨트롤을 가지고 있습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캐릭터추천 해드립니다.

 

치프 자너프는 하이 스피드로 몰아붙이는 신속 NINAJ입니다. 닌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빠른 속도와 순간적인 이동으로 적앞으로 가서 콤보를 날릴 수 있고 멀리서도 표창을 날리면서 견제용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포템킨 & 파우스트

 

포템킨은 일발역전의 강력한 잡기 기술을 보유한 초거대 이동요새 입니다. 철권의 킹이라고 보시면 되겠고 잡기 기술이 탁월하여 잡기 콤보를 사용하거나 적이 들어오는 공간의 타이밍을 맞춰서 잡기술로 적을 압살 할 수 있습니다.

 

파우스트는 트릭키한 동작으로 상대를 교란시키는 기묘한 무자격 의사입니다. 다소 사정거리가 긴 기술들이 많고 교란기가 많기 때문에 컨트롤이 은근 쉽습니다.

 

밀리아 레이시 & 자토=ONE

 

밀리아 레이시는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기동력을 지닌 머리칼 금주의 사용자입니다.  머리카락을 칼로 사용하여 적을 압살하는 능력을 보여주는데 기술 동작이 크거나 화려한 기술은 많지 않고 기본기에 충실한 캐릭입니다.

 

자토=ONE는 2체 동시공격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테크니컬 섀도우 워리어 입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캐릭터 추천 중에서 단연코 1순위 입니다. 컨트롤도 쉽고 본체와 그림자를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적에게 교란을 주고 낮은 컨트롤로 쉽게 압살할 수 있습니다. 길티기어 희대의 사기캐릭터입니다.

 

램리썰 밸런타인 & 레오 화이트팽

 

램리썰 밸런타인은 2자루 대검을 사역하는 중거리 재합형 브리거디어입니다. 중거리형 캐릭이고 2자루의 대검을 이용하여 상대를 견제할 수 있고, 컨트롤이 쉬운 편이라 추천해드립니다.

 

레오 화이트팽은 등을 보이며 싸우는 상대를 흔드는 쌍검의 올라운드 입니다. 등을 보이면서 싸우는 레오는 등을 돌때 모든 공격이 방어되고 근처에 있으면 반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격으로도 충분히 상대를 제압하면서 콤보를 날릴 수 있습니다.

 

나고리유키 & 지오바나

 

나고리유키는 피를 흡수하는 칼로 괴멸적인 일격을 가하는 뱀파이어 사무라이 입니다. 본인의 피를 흡수하여 체력을 잃게 한 후에 칼에게 피를 전해주면서 엄청난 데미지를 상대에게 입힐 수 있습니다. 그 데미지가 상상 초월이라 본인의 피를 잃어도 될 만큼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지오바나는 일점돌파의 러시력 독특한 능력을 지닌 대통령 특별 경호관입니다. 발을 사용하는 캐릭으로 철권의 화랑과 카포에라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합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미토 안지 & 이노

 

미토 안지는 모든것을 받아넘기는 춤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풍아한 춤꾼입니다. 미토 안지는 공격을 춤 기술을 통해서 적의 원거리 공격을 흘리기도 하고, 돌진하기도 합니다. 다소 쉬운 컨트롤을 가지고 있고 깔끔한 기술로 인해 손맛 좋은 게임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캐릭입니다.

 

 

이노는 호버 대시를 이용해 쉴 새 없이 공격을 퍼붓는 HardRock 위치입니다. 음파를 사용하여 적을 제압합니다. 약간의 무한걸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초반에 날먹할 수 있는 캐릭입니다. 플레이는 재미없ㅇ..

 

 

 

솔 배드가이

 

호쾌하게 상대를 굴복시키는 초공격형 스트라이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캐릭터 추천 1순위입니다. 우리의 메인 주인공이자 정말 초 강력함을 가지고 있는 레전드 캐릭입니다. 철권의 폴 ! 더킹의 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정도로 화력과 단순하지만 쉽지만은 않은 캐릭이며, 콤보가 깔끔하고 손맛이 아주 끝장나는 캐릭입니다. 짱추천..

 

 

 

 

 

간만에 대전게임류에서 이런 대작이 나올줄은 몰랐지만 다른 대전게임류보다 부드러운 그래픽과 공격, 대전의 재미가 있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컨트롤이 수 많은 기술들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캐릭터추천 및 간단 리뷰를 마치고~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