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전장 가시멧돼지 업데이트 신규 영웅 3종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스스톤 새로운 종족과 영웅 3종이 공개되었습니다. 가시멧돼지 업데이트로 적용되면서 17마리의 신규 하수인과 3명의 신규 영웅, 그리고 새롭게 생긴 특성인 혈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스스톤 전장에서는 정령 이후에 새로운 종족이 예상 외로 빠르게 들어왔고, 새로운 종족인데 버프형 1/1 혈석의 버프 조합으로 하수인들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더욱 더 전략적인 방식의 플레이가 되어버린 게임이기에 추천해드리면서  리뷰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음예언자 블랙쏜

 

지속 영웅 능력 : 내가 밥의 선술집을 강화한 후에, 혈석을 2개 얻습니다.

 

 

혈석 : 혈석은 버프형 카드를 얻을 수 있고 종족 전체에 버프 +1 /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모아서 몰빵이 가능해서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볼진

 

영웅 능력 : 하수인을 둘 선택합니다. 그 하수인들은 서로 능력치를 바꿉니다. 

 

10/10의 하수인 하나랑 야수 히드라 2/4 하수인이 있을때 능력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면 히드라가 10/10이 됩니다.

 

여기서 영능 사용할때 도발 하수인들을 키우고 난 뒤에 공격시 버프 공격 2 올려주는 걸로 공격을 올려놓고 메인 공격 하수인들에게 능력치를 옮기는것이 좋습니다.

 

 

자이렐라

 

영웅 능력 :  밥의 선술집에서 하수인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 그 하수인의 능력치는 2가 됩니다. 

 

노즈 하위버전 입니다. 능력치 5/5인것들도 다 2/2로 얻어지기 때문에 제이렐라 운영법은 딱히 별거 없습니다. 황금카드 만들기, 버프형 하수인 뽑기용 밖에 되지 않습니다. 7~8턴부터는 1원을 더 쓸 수 있다는 장점만 가지고 있습니다.

 

 

 

하스스톤 전장 가시멧돼지 업데이트 신규 영웅 3종 ! 가시멧돼지의 능력치는 상상 외로 많은 혈석을 얻을 수 있게끔 만들어줍니다. 호위대장 납작엄니는 혈석 노다가를 할 수 있게끔 만들어 줍니다. 가시멧돼지 하수인들 17종 보시고 나만의 플레이 방식을 만들어보세요~ 가면 갈수록 하스스톤 전장은 꿀잼이 되어갑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