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이 템트리 룬, 스킬 공략 롤 와일드리프트 정글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와일드리프트 정글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딜러로써 현재로써는 카운터가 없는 미친 딜러입니다. 모바일에서는 카운터가 없고 정말 하드 캐리가 가능한 오피형 챔피언입니다. 마스터이! 그를 절대 막을 수 없다.. 오늘 정말 하드하게 마스터이 템트리와 룬, 스킬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스터이는 패시브가 2연속 공격입니다. 4번째 공격마다 2회 연속 공격을 합니다. 초반에는 미미하지만 나중가면 정말 강력함을 보여주는 좋은 패시브입니다.




마스터이의 주 공격 스킬입니다. 일격필살은 정말 강혐을 보여주고 초중후반까지 주력기 이며, 확정 스킬을 씹을 수 있는 유일한 스킬입니다. 제드 궁, 피즈 궁, 이즈궁 외 스턴기만 아니면 다 씹을 수 있는 미친 스킬입니다.




명상은 마스터이에게 가장 중요한 생존 요소 입니다. 맞고 있을때 명상을 통해서 생존 가능성을 넓힐 수 있습니다. 생존을 통해서 일격필살과 각종 스킬의 쿨타임을 기다릴 수 도 있습니다. 생존 가능성을 더욱 높이 볼 수 있는 스킬입니다.








기본 평타가 매우 강력해지는 우주류 검술입니다. 평타기가 정말 강력해지고 중반부터는 우주류 검술이 빛을 발합니다.





최후의 전사는 궁 스킬로써 강력함을 더해주며, 처치 관여시 기본 스킬 재사용이 70% 감소하고, 이속과 공속이 증가하며, 적 처치나 관여시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도주용으로도 좋고 백도용으로도 좋습니다.


콤보는 딱히 없고 궁 키고 달려들어서 일격필살 날리고 평타 날리면서 일격필살 써주시면 됩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마스터이 공략에서는 템트리와 룬, 주문도 중요하지만 정글 동선이 제일 중요합니다. 드래곤이 상단에서 나올수도 있고 하단에서 나올수도 있습니다. 변칙적인 위치선정으로 인해 봇 동선을 탈 수 있게끔 정글 동선도 맞춰줘야 합니다. 








왠만하면 레드 먼저 먹는것이 좋으나 상대 바텀 조합이 강력하다면 블루 선으로 먹은 후에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강타가 의외로 빠르게 재사용 되기 때문에 정글몹 순서대로 잡아 내려가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마스터이 템트리


마스터이 템트리는 1코어로 몰락의검을 가줍니다. 몰락의검은 빠른 공속을 이용한 마스터이가 꼭 써야 하는 템트리 1코어입니다. 우주류 검술과 시너지가 좋아서 추뎀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2코어는 무대를 갈것이냐, 스태틱을 갈 것이냐 고르시면 됩니다. 빠른 공속을 이용한 일격필살 꿀조합으로 가실꺼면 스태틱! 한방 한방이 엄청난 딜을 넣을 수 있는 무대! 상황에 따라서 골라가주시면 됩니다. 탱커가 없는 물몸일때 스태틱을 가주면 좋습니다.






3코어는 신발 풀업글로 마스터이의 가장 치명적인 CC방지를 위해 수은을 가주시는것이 좋고 4코어는 무대 & 스태틱 중 하나 나머지를 가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4코어까지는 고정이며, 그 후에는 본인의 취향대로 가줍니다. 공속이 필요한 마스터이는 유령무희를 가주면 좋은데 만약 AP딜러들이 잘컷다면 맬모셔스를 가주는것도 좋습니다. 막템은 본인 취향입니다. 더이상의 딜이 필요없이 잘컷으면 수호천사도 좋습니다.






마스터이 룬


마스터이 룬입니다.


정복자 :  때리고 때리는 평타형 근거리 딜러에게 제일 좋은 룬입니다.


사냥꾼 흡혈 : 마스터이의 피흡을 더욱 울려줘서 추가적인 피흡을 취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 거인 : 최대 체력과 강인함 획득으로 초반 생존력과 강인함으로 중후반까지 좋은 효과를 냅니다.


사냥꾼 비범함 : 마스터이의 쿨감을 줄여주는 룬입니다. 이것 또한 필수 중 하나입니다.





주문은 무조건 강타와 점멸입니다.


다른게 필요 있을까요~? 정글이니 강타와 점멸이죠~~!




이렇게 마스터이 템트리와 룬, 스킬 공략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정글 추천 해드리면서 다른 챔피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