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페이트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나온 신작인 파이널페이트 리세마라와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널페이트는 디펜스 게임으로 다양한 영웅들을 내세워 몬스터를 막아내는 수집형 디펜스 게임입니다. 다양한 클래스로 전장에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고, 나름 게임의 재미도 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면서 공략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는 남캐와 여캐가 있습니다. 뭘 하든 상관 없습니다. 그냥 일러스트일뿐이라 아무거나 골라주시면됩니다.



 


파이널페이트 리세마라에서는 일반 뽑기권은 정말 많이 주고, 초반 뽑기에서는 많은 양을 주기 때문에 리세마라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 일반 뽑기에서도 SR등급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초반에 SR등급도 많이줘서 업글 하면서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게임 시작한지 얼마 안됐다고 랭킹 9위에 머물러있습니다. 현재는 15위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파이널디펜스는 다양한 클래스의 수호자들이 가진 특별한 스킬로 전장을 지배할 수 있고 배치, 스킬, 진형에 따른 수백가지의 조합법과 전략이 가능합니다. 100여종의 다양한 맵에서 적을 잡는 다양한 디펜스 게임이라서 게임의 전략 재미를 찾을 수 있고 일러스트가 너무 매력적이라 수집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또 5가지 클래스 50여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수호자들을 키울 수 있습니다.





RPG에 디펜스의 재미까지 더해지고, 컨텐츠로는 모험에서 용사대전, 월드보스, 난투, 리그전, 미궁탐험 등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이널페이트만의 재미는 수집하고 성장하는 컨텐츠가 가장 재밌습니다.



 



파이널페이트 인게임 입니다. 디펜스를 어떻게 막냐의 재미와 어느곳에 어떤 영웅을 배치하냐에 따라서 게임의 판도가 달라지고, 순간 순간 위기가 찾아올때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챠게임이라서 데미지를 올릴라면 정말 많은 금액의 돈이 필요합니다. (가챠게임에서는 뽑기가 육성의90%를 차지합니다.)


 


파이널페이트 리세마라 방법


1. 게스트 로그인 후에 스테이지를 깨줍니다.


2. 신목제단(스테이지로 따지면 5스테이지)까지 완료하면 임무 보상과 합쳐서 17회 정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석이랑 합치면 25회 정도 가능합니다.


3. 뽑기에서 SSR등급이 1~2개 정도 나와줘야 합니다. 많이 나올때는 3~5개까지도 나옵니다.








4. SSR 등급에서는 원거리류나 법사류가 좋고, 근거리 딜러들은 라인에서 2캐릭만 있으면 되고, 스턴전용이라 왠만하면 원거리 딜러들을 위주로 뽑아주도록 합니다.


5. 만약 나오지 않는다면 패스~ 다시 시작! 






그럼 뽑기 한번 해볼까요~? 10회를 진행하고 나머지 7번은 3번은 보석으로 사용하여 뽑기를 진행해줍니다. 아니면 스테이지 보스를 잡고 3성을 얻으면 별 횟수에 따라서 얻는 뽑기권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10회 뽑기시에 보너스 보석 100개를 주는데 그 보석으로 260개만 모으면 SSR 하나로 확정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26회 진행 후에 상점에서 SSR 원하는걸 하나 골라서 구매하시고 성장시키시면 됩니다.






파이널파이트 공략에서는 뽑기에서 나온 SSR등급 원거리 캐릭터 중에서 등급표는 없지만 왠만하면 상단 2라인에서 근접 스턴캐릭 2개 배치와 중간 법사 배치, 하단은 원거리 딜러 배치를 하여 플레이 해줍니다. 






진급과 각성, 렙업을 통해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각성에는 SSR등급이라도 재물을 SR로 할 수 있고 마지막 각성에서만 SSR 동일 등급을 쓰기 때문에 그전까지만 업글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외 캐릭들도 그렇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SR등급은 보스만 잡아도 SSR 조각 30개를 얻을 수 있어서 랜덤으로 하나씩 얻을 있습니다.




간단히 소개해드리는 파이널페이트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이였습니다. 등급표는 딱히 없지만 보고 재밌게 즐겨보세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