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 템트리 룬, 스킬콤보 공략 롤 와일드리프트 원딜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인 템트리와 룬, 스킬콤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베인은 원딜로써 정말 좋은 챔피언이며, 많은 유저들이 오랫동안 플레이 해온 원딜러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컨트롤이 필요되어 어렵기도 한 챔피언입니다. 오늘은 베인의 스킬에 대한 전반과 룬, 템트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인의 패시브 입니다. 베인은 챔피언쪽으로 이동시에 이속이 증가됩니다. 베인의 특성상 추노하는 역할로 적에게 압박하는 스타일인데 이렇게 하여 평타를 조금이나마 더 때릴 수 있습니다.



평 구르기 평 !


궁이 있을때는 구르기가 투명상태가 되는데 1초간 투명이라서 생존 확률도 높일 수 있고, 상대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베인의 가장 강력한 딜을 자랑하는 패시브형 스킬입니다.


상대에게 3타 공격을 하면 최대 체력의 퍼센트 데미지를 입힙니다. 사용시 공속이 증가하고 피해랑을 피흡이 됩니다.

라인 유지력이 좋고, 3타 공격이 초중반부터 엄청난 딜량을 넣을 수 있습니다.



정글이 갱 올때 적을 밀 수도 있고, 상대를 벽에 넣어서 스턴을 넣을 수 있습니다. 생존과 스턴이 공존하는 스킬이라서 여러가지의 플레이를 할 수 있고 스타일리쉬한 베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공격력이 증가하고 구르기 강화, 또한 추가적인 딜량까지 더해져서 엄청난 딜량을 뽑아내는데 좋습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베인 스킬콤보는 뭐 없습니다. 그냥 궁키고 평타 치고 구르기 하고 평타 평타 평타 날리면 됩니다.



베인은 정말 단순하면서도 컨트롤이 절실히 필요한 챔피언입니다. 와일드리프트 템트리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템이 많이 없기 때문에 변화적인 연구를 제대로 할 수 없는 템트리이므로 기존 템트리를 그래도 끌고 가셔도 됩니다.

다만 본인이 원하는 템트리에 맞추어 연구 하셔도 좋습니다.





베인 템트리


롤 와일드리프트 베인 템트리는 첫템으로 무조건 몰락의검을 가줍니다. 베인의 시너지와 데미지를 모두 급성자 시킬 수 있고, 엄청난 데미지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코어는 상대 원거리 챔피언이 많다면 스태틱을 가주고, 근거리가 많다면 유령무희를 가주도록 합니다. 정말 잘컷다면 무한의대검을 2코어로 가주는 것도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각종 템트리가 변동되긴 하지만 국룰 템트리는 1코어 몰락, 2코어 무한의대검, 3코어 무희/스태틱를 가줍니다. 신발은 무조건 수은으로 업글해주시고요! 


나머지 템트리에서는 고속연사포로 긴 사거리를 이용한 공격도 좋습니다. 생존을 위해 수호천사를 가거나 필멸자를 가주도록 합니다.




베인 룬


기민한 발놀림 : 베인 패시브와 시너지가 좋고 베인 특유의 라인유지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 룬입니다.


폭풍의 결집 :  사냥꾼으로 가서 피흡을 올려주셔도 좋습니다.


정령주술사 : 추가 체력 50과 함께 저항을 얻으세요!


달콤함 : 라인유지력 끝판왕 + 60골드 개이득입니다.



주문은 힐과 점멸을 들어주도록 합니다. 다른건 뭐 올릴께 없습니다. 베인은 이대로만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모든 원딜들은 다 회복과 점멸을 들어줍니다.


다른건 없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베인 템트리, 룬, 스킬콤보 공략이였습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원딜추천 해드리면서 저는 이만! 다른 챔피언 공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