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 헌터 키우기 공략 리뷰 쿠폰 액션 키우기 게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편한 조작으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키우기 게임인 데빌 헌터 키우기 공략 리뷰 써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액션 연계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쿠폰도 있습니다.

 

 

 

 

데빌 헌터 키우기 게임은 키우기 게임으로 알아서 스테이지를 돌파하며, 골드를 모아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여타 다른 키우기 게임들보다 좀 더 액션을 중시했고, 공중 회피, 패링, 카운터 시스템으로 미세한 컨트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데빌 헌터 키우기 공략 중에서 가장 큰 부분인 능력치, 특성, 악마화 입니다. 능력치는 골드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특성은 레벨 보상포인트로 업글이 가능합니다. 악마화는 해당 재료를 모아서 오픈할 수 있는데 던전을 필수로 돌아줘야 합니다. 이것도 필수!

 

 

 

데빌헌터 키우기 쿠폰은 2개 입니다. 총 4만 5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에서는 최소한 보라색 장비를 얻어줘야 합니다. 다이아 수급이 빠른 게임이라 금방 뽑기를 진행할 수 있고, 부위 별로 보라색 장비인 s급을 얻어줘야 하며, 최종으로 ss 등급을 얻어서 sss등급까지 조합을 통해서 얻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던전을 돌면서 헌터 랭크를 올려서 더욱 강력한 전투력으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상점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고, 기존 3회 돌기가 가능하나 턱없이 부족한 포인트로는 업글하기 오래 걸리기 때문에 랭크 올리기에는 시간이 어느정도 소요됩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데빌 헌터 키우기 공략 리뷰 글이였습니다. 손쉽게 즐기는 방치형 RPG게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액션이 매력적이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