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터치 더 드림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배구 게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배구 애니메이션 하이큐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와서 리뷰를 써드리려 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중에서 정말 정상급의 스포츠 애니메이션인데 이렇게 수집형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하이큐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써드리겠습니다.

 

들어오세요~

 

 

 

 

 

 

하이큐 게임은 오로지 배구를 향한 근성으로 한자리에 모인 고교 배구부 선수들, 각자의 재능으로 완벽한 게임의 승부를 경험할 수 있는 있습니다. 수집형 게임으로 뽑기를 통해서 높은 등급을 뽑고 나만의 드림팀을 구성하여 정상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하이큐 터치 더 드림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 중 5회 뽑기 +  우편 3600다이아 (10회 뽑기)와 3~4회 뽑기가 추가로 가능합니다.

 

2. 여기서 아이코닉 등급의 선수를 뽑아줘야 합니다. 리세 기준 2~3개를 뽑고 나면 이륙 하시면 됩니다.

 

 

 

 

 

3. 리세는 1분 소요가 되며, 게임 내 환경설정(계정/옵션) > 데이터 초기화 > 다시 게스트 로그인 후 스킵 하고 리세

 

4. 이 게임은 등급표가 있긴 하지만 게임을 할라면 아이코닉 등급이 최대한 많이 나오는게 좋습니다.  

 

 

 

 

이러면 망한거니 다시 리세하여 빠르게 뽑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이큐 터치 더 드림 등급표

 

 

공격수 : 오이카와, 카게야마, 아즈마네

 

수비수 :  히나타, 니시노야, 야쿠

 

1티어 입니다. 그 외 추가로 좋은 전력은 코즈메, 쿄타니, 쿠로오, 후타쿠치, 아노네, 사와무라, 츠키시마가 있습니다.

 

 

 

 

인게임 입니다. 인 게임에서는 공격이나 수비 할때 슬로우 모션으로 나와서 스킬 카드를 선택적으로 골라서 수비와 공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1-7을 깨면 오토 모드가 생겨서 자동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자동은 살짝 멍청한 부분이 있습니다..) 수동보다 살짝 떨어지는 실력차이..

 

 

 

 

 

하이큐 게임은 여러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기존 스토리 모드와 플레이어와 하는 pvp모드, 스페셜 이벤트, 데일리 매치, 토너먼트가 있어서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경쟁모드가 있어서 게임 하는데 있어서 지루함이 없고 나만의 캐릭터를 더 강하게 키우는 재미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하이큐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였습니다. 배구 게임을 수집형 으로 나와서 약간의 새로운 스포츠 장르를 재밌게 풀어나간것 같습니다. 게임 재밌고, 저 같은 경우 하이큐를 다 봤던 사람으로써 애정 캐릭을 가지고 플레이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