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네버다이 공략 리뷰 파티 환생 액션게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어로즈 네버다이 공략 리뷰를 써드리겠습니다. 환생 시스템을 가진 환생 기반의 무료 rpg게임으로 모험을 펼치는 파티 시스템의 게임으로 판타지한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간단 리뷰 갑니다.

 

 

 

 

 

히어로즈 네버다이는 화염술사, 성직자, 성기사를 키울 수 있고 파티 인원은 총 5명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조합을 맞춰서 탱딜힐 조합으로 팀을 구성하고 육성을 하여 더욱 높은 단계의 스테이지로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마다 골드를 통해서 직업마다 육성을 할 수 있고, 고급 포인트로 추가 능력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생을 하면 할 수록 포인트가 늘어나서 더욱 많은 포인트를 찍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네버다이 공략에서는 골드 수급을 통해서 능력치를 빠르게 올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뽑기에서는 화염술사, 성직자, 성기사 스킬을들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스킬들로 영웅들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전투력을 올리는 가장 큰 요소가 스킬 강화이기 때문에 필수로 뽑기를 진행해줘야 합니다. 스킬 유무와 조합 차이가 크기 때문에 다이아는 왠만하면 뽑기로 몰아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마을에 가면 연구라고 하여 여러가지 연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골드가 소모되고, 공용 연구와 직업 연구가 있어서 골드로 여러 능력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연구도 중요한 요소이므로 골드 모이는 대로 연구를 진행해주도록 합니다. 

 

 

 

 

 

템 파밍은 게임의 가장 큰 재미를 줍니다. 장비는 파밍을 통해서 얻은 후 장착하여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치 플레이로 빠른 레벨링이 가능하여 오프라인 보상을 받아 성장하시면 됩니다. 

 

 

간단히 알아본 히어로즈 네버다이 공략 리뷰 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