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미아 / 미삼 / 미아사거리 맛집 동대문 엽기떡볶이, 불닭발 리뷰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에 있는 불닭발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다녀왔어요.

사실 어제 다녀왔는데 오늘 리뷰를 쓰네요.


엽기떡볶이가 만들어진지 한참된것같은데,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너무 매운걸 못먹어서 먹지를 않았었고, 먹을 기회도 따로 없었네요.


설레는 마음을 안고! 도착을 했습니다.




반찬은 단무지가 다 인가봐요, 물은 셀프라고 써잇지만 직접 가져다가 주십니다.

테이블은 4인테이블이 10개정도 있는 것 같아요.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4테이블이 차 있었습니다.



엽기떡볶이 가격 및 메뉴입니다.

지난 날 마복림 떡볶이보다 조금 더 높은 가격을 보이고 있네요.

동생과 저는 착한맛 떡볶이로 하고 세트B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이외에도 많은 메뉴가 준비되있어요.

엽디 닭도리도 있고, 닭발도 있고, 떡볶이 전문점인데 다른 것도 파나봐요.



사진으로는 잘 나오지 않아서 그렇지만 실제로 보면 군침이 차요.




치즈가 엄청 늘어납니다.



주먹김밥이라느 주먹밥인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역시 매운 음식엔 주먹밥이 최고죠.



튀김1셋트더 시켜먹었습니다.


맛은 맛있었어요. 

사실 착한맛이라서 그런지 매운맛을 못느꼈어요.

다음번엔 조금 더 매운거로 도전해봐도 괜찮을 것같아요!


미아 엽기떡볶이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칩니다.

배달도 된다고 한 이용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