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돼지삼겹살] 천호 맛집/고기집 꽃돼지삼겹살 리뷰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용


요즘 일이 너무 바빠져서 일-집-일-집 하는 생활을 보내고 있어서 짬이 안났습니다 ㅜㅜ


오늘 포스팅은 천호역 근처에 있는 삼겹살집인 꽃돼지 삼겹살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난주 금요일, 갑자기 고기가 먹고싶어서 별님과 함께 천호에 삼겹살 가게를 찾다가

찾은 곳 인데요, 

구워주는 곳을 찾아보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구워주는 가게가 늘어나다 보니까 이제 구워주지 않는 가게는 귀찮아지더라구요.ㅠㅠㅠ

먹는 것에 더 집중할 수 있게되고용..



간판이 너무 귀엽죠

플라워 피그라니,,, ㅎㅎㅎㅎ 



꽃돼지 삼겹살의 가격 및 메뉴입니다.

가격들이 대부분 저렴하게 형성돼 있어요.

200g에 12000원이면 요즘 가게들에 비해 저렴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는 2인세트를 시켰습니다.

생삼겹살 + 차돌박이 + 새우 + 된장찌개 + 계란찜or훈제오리를 31000원에 파는데

제 입장에서는 그렇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었어요. (서민입니다 ㅠㅠ)



후기를 써놓는 보드 같더군용.




가게 곳곳에 원피스 피규어 및 원피스 퍼즐들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사장님이 원피스 매니아인 것 같았어요.



냉이나물을 주십니다.




파채가 좀 특이했는데 맛있었어요.




세트1의 구성품이에요.

고기에 허브를 뿌려주시는 것 같았어요.



새우도 주시구요!




차돌박이를 구워주는 모습입니다.



차돌박이가 익은 모습입니다.



고기에는 술이 빠질 수 없겠죠?

전 주량이 순해서 순하리를 시켰습니다.

별님은 술 고수이신데도 불구하고 저를 배려해주셨어요...ㅎㅎㅎㅎ


저 뒤에 콜라는 저희가 막 사진을 찍으니까 갑자기 서비스라며 가져다 주셨습니다!

사장님 체그오 입니당 ㅎㅎㅎㅎㅎ




저 이날 사장님 덕택에 거하게 취했습니다.

사장님이 고기를 먹고 있는데, 한라산을 한잔씩 주셔서 먹고,, 

또 먹고 있는데 갑자기 대장부를 한잔씩 주시고,


정말 서비스가 너무 좋으셨어요.

맘먹는 건 좋지만 실천이 어려운게 서비스이신데 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돈받은거아닙니다...)



된장찌개는 어딜가나 맛있습니다.



계란찜을 딱! 먹자마자 치즈향이 났어요.

슬라이스 치즈를 넣으신 것 같은데, 저는 굉장히 만족했어요.

하지만 슬라이스 치즈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을 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삼겹살을 굽고 잘라주시는 모습입니다!



이게뭐냐구요?



한라산 + 토닉워터 + 레몬을 넣은 한라토닉인데요.


이것도 사장님의 서비스였습니다.

저희는 고기를 공짜로 먹은 것도 아니고, 블로그 초청을 받은 것도 아닌데 너무 서비스를 좋게 해주셔서 놀랐어요


맛은 굉장히 맛있습니다!

술찌인 저에게는 최고의 술이었어요 ㅎㅎㅎ



고기는 경북영주에서 고기를 쓰신다고 하셨어요

사장님이 영주분이시라고 하시더라구요.


고기가 굉장히 연하고, 고기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아마 허브를 뿌리셔서 냄새를 잡아주신 건가 싶기도 하고,

무튼 제가 먹었던 고깃집중에 제일제일 맛있는 집이었어요!!!!




고기에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겟죠?



볶음밥 까지 격파를 마무리 하고 배가 터지고 얼굴도 터지면서 가게를 나왔습니다.


정말 추천할게요

천호역에는 고깃집이 많은데 다른 고깃집들보다도 더 맛있고 무엇보다 서비스가 좋으셔서요.


주관적인 판단이지만 아마 객관적으로도 다 좋아하실 맛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꽃돼지삼겹살의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