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신] 천호 뽕신, 니뽕내뽕 자매점인 퓨전 짬뽕집 소개해드립니다.

728x90

안녕하세용 화룽이입니다!


오늘은! 뽕신을 다녀왔어요.


강동 CGV에서 미녀와 야수를 보고, 디즈니에서 정말정말 심혈을 쏟은 작품 같았어요.

같이 갔던 별님이 완전 애니와 똑같다고 했었구용,

저는 미녀와 야수 애니를 보지 않았었기에, 너무너무 신선했습니다.

미녀와 야수 추천해요! 엠마왓슨이 넘 예뻐요!


영화를 다 보고 천호 롯데시네마로 이동합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지 않는 이유는 CGV등급때문에...


무튼 택시에서 내려서 저희는 뽕신으로 향했습니다.

원래는 짜장면을 먹고 싶었는데, 갑자기 퓨전짬뽕이 먹고 싶어서 뽕신을 찾아갔어요.


2009년도부터 만들어졌나봐요,

화룽이가 대학교 1학년때인데 ㅎㅎㅎ



원래는 천호 동전노래방 악쓰는 하마 2호점이 있던 자리에 뽕신이 있었다고 했는데,

지금은 그곳과 많이 떨어진 곳인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었어요.





뽕신 메뉴 및 가격입니다.

사실 모든 메뉴를 찍기에는 너무 많아서 셋트메뉴만 찍었어요.

가격은 그렇게 부담가는 가격이 아니예요.


2명이서 먹으면 2만원 초반대에서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이다는 필수 입니당.



주방이 깔끔해보였어요.



피클이랑 무 입니다. 저 무의 이름이 따로 있나요?

치킨 무도 아니고, 뽕신 무라고 해야하나요? 하핫... 죄송합니다..



저희는 마늘뽕을 시켰습니다.

마늘짬뽕인데 메뉴판의 사진 상으로는 매우 매워보였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구수하기도 하고요.



이건 한라뽕이라고 하는데 위에 난이 밑에 깔려있고 그 위에 짬뽕이 있는 식이었어요. 

니뽕내뽕에는 이런 메뉴가 없는 듯 하였는데 처음먹어본 음식인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굉~~장~~히 맛있습니다 정말로요!




뽕신과 니뽕내뽕 말고도 체인점이 아닌 개인 음식점으로 퓨전 짬뽕집이 요즘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근데 다들 맛있어요. 저는 면요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런 음식점들이 많아진다는 게 너무 좋아요.

간단하면서도 너무 맛있고 배부를 수 있잖아요.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지만 말이에요.


천호 뽕신의 위치를 남기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