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이터널 직업 추천 및 공략 리뷰 흥 하지 못한 게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레스 이터널 직업 추천에 대해서 간단 리뷰와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레스는 IP을 활용하여 많은 게임들을 출시하였는데 그렇다 할 성공을 거두지 못하였습니다. 서버 서비스 기간도 짧아서 많은 유저들이 아쉬움을 자아냈는데요~ 오늘 블레스 이터널은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레스 이터널 게임은 오리지널 블레스 게임의 정서를 담은 게임입니다. 아름답게 구현된 중세 시대의 건물과 필드맵, 정교함을 담은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광활한 오픈필드의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개개인의 강력함으로 솔로 플레이를 하는게 아닌 파티 플레이를 주로 이루어 딜, 탱, 힐 조합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블레스 이터널 직업 추천 

 

블레스 이터널 직업은 총 5가지로 버서커, 매지션, 레인저, 팔라딘, 미스틱이 있습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에서는 과금의 영향이 크기 때문에 근접 캐릭은 왠만하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예전 모바일 게임에서는 밸런스가 가장 좋은 근접 전사가 각광받았지만 과금의 지배에선 탱 다운 탱을 할 수 없는 일이 많이 벌어져서 원거리가 오히려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직업은 매지션, 레인저, 미스틱 세 종류의 직업입니다. 1순위는 레인저 쌀먹왕이자 과금이 크게 들어가지 않아도 무난하면서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레스 이터널 커스터마이징은 PC에서도 유명했죠~ 미세하게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는게 말이죠 ~~!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검은사막 하위버전 같은 그래픽이라서 약간 조잡한 부분이 있습니다.

 

 

 

 

블레스 이터널 인게임 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그래픽이 좋아보일 수 있는데 약간 조작감이나 움직임, 모바일로 플레이 했을때의 조잡한 그래픽이 어색하고 애매합니다. 좋은것도 아니고 안좋은것도 아니고..! 근데 블레스 게임의 가장 큰 단점은 무엇인지 아시는지요? 바로 타격감 입니다. 블레스 모바일 게임류들을 보면 타격감이 0.1도 없어서 사냥할 맛이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몬스터가 맞아도 때리는 감이 없고, 공격 하는 모션도 약간 로봇이 각 재서 때리는 느낌이랄까요? ? 이 부분이 좀 아쉬운것 같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다면 역시 장점도 있겠죠? 바로 추억의 향수, 그리고 많은 컨텐츠가 있습니다. 그래픽과 발열, 조작감, 타격감이 별로인 대신.. 이 게임의 장점은 바로 대규모라는 것입니다. 대규모 RVR, 배틀로얄, 클래스 아레나, 월드보스, 레이드 보스, 길드 보스 등 대규모적으로 다같이 모여서 몬스터를 토벌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한 펫 뽑기를 통해서 초반에 리세마라가 가능하여 게스트로 로그인 하고 높은 등급의 펫을 뽑아서 게임을 시작하는것이 블레스 이터널 공략 입니다.

 

 

 

 

위에 보시는 것이 바로 소환 뽑기 입니다. 과금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처음에 뽑기권 2~3개를 주는데 거기서 에픽이 나오면 바로 시작해주시면 되고, 그게 아니면 18렙 될때 10회권을 주는데 거기서 에픽 등급을 뽑아주셔야 합니다. 에픽 등급의 능력치가 너무 월등하기 때문에 플레이 하면서 에픽 펫 2개 정도는 들고 시작하시는게 스타트 플레이 하기 좋습니다.

 

 

 

 

보시면 능력치 자체가 넘사라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이정도 능력치면 초반에 스타트로 플레이 하기 좋습니다. 게임이 쌀먹 게임은 아니고 그냥 딱 기본만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쌀먹으로 오려는 분들은 안오시는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펫 시스템이 바로 뽑기 리세와 같은 방식의 게임이라 약간은 중국 양산형 느낌이 싹 났습니다... 그렇다고 막 엄청 별로인건 아닙니다.

 

 

 

 

 

그냥 게임은 보통이며,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찍먹 수준의 게임입니다. 새로 나온다고 해서 블레스에 기대를 갖고 게임을 해보았는데 전작 블레스 모바일보다 실망감이 더 있는 느낌입니다. 그래픽은 나름 준수하나 MMORPG장르에 가장 중요한 타격감과 공격 모션이 아예 없는게 아쉬울 정도입니다. 네 그냥 그렇습니다. 이상으로 블레스 이터널 직업 추천 및 공략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