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히어로 대쉬 공략 리뷰 방치형 키우기게임 추천 쿠폰은???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새로나온 게임인 다크히어로 대쉬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방치형 키우기게임으로 픽셀 그래픽에 탄탄한 컨텐츠가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독창적인 스토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므로 추천해드리면서 리뷰 써보겠습니다.

 

 

 

 

 

다크 히어로 대쉬 게임은 횡스크롤 게임으로 막힘 없이 질주하는 게임입니다. 빠른 속도감으로 성장을 쉽게 즐기실 수 있고 액션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초반 플레이 치고는 괜찮은 게임입니다.

 

 

참고로 아직 쿠폰은 없습니다. 카페도 없어서 .. 그냥 보상은 우편을 통해서 주는것 같습니다.

 

 

다크 히어로 대쉬 방치형 키우기 게임은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스토리가 있는 게임입니다. 배신당한 여기사가 영웅에게 복수를 해가는 스토리를 갖춘 게임으로 그에 걸맞는 스토리가 컨텐츠로 풀어나가기 때문에 던전을 통해서 각종 스토리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픽셀류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는 키우기 방치형 게임입니다.

 

 

 

 

자유로운 무기 사용과 나만의 클래스의 재미

 

다크 히어로 대쉬 게임은 클래스가 존재합니다. 리볼버, 클로, 해머, 날개, 낫 클래스가 있고, 초반에 클래스 선택시에는 클로나 리볼버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1티어는 단연코 속도가 빠른 리볼버인데요! 리볼버를 선택하고 키우시면 스테이지는 미친듯이 빠르게 진행됩니다. 초반에 낫 캐릭으로 시작을 하는데 클래스 선택전까지 왠만하면 다이아를 아껴두시는게 좋습니다. 낫 클래스 무기뽑기 레벨을 올려놔도 리볼버 뽑기에선 다시 1렙부터 시작이라 다이아를 최대한 아껴둔 후에 리볼버 선택 후 리볼버 뽑기에 몰빵해주시면 됩니다. 리볼버 1티어 클래스이므로 무조건 !! 리볼버를 가야 합니다. 다크 히어로 대쉬 공략입니다.

 

 

 

다크 히어로 대쉬 공략에서는 리볼버를 사용해야 빠르게 승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80렙을 올린 후에 공속 패시브를 얻기 때문에 빠른 사냥이 가능하고, 리볼러 특성에 따라 공속과 범위공격이 좋아서 승급전도 빠르게 깰 수 있습니다. 하급부터는 몹이 많아서 공속 느린 클래스는 아무리 딜이 높아도 승급을 할 수 없습니다. 리볼버만 가능합니다...ㅠㅠ

 

 

 

간단히 소개해드린 다크 히어로 대쉬 공략 리뷰였습니다. 리볼버만이 초반에 살길입니다~!! 나중에 다른 클래스로 갈아타시면 되시고, 초반에는 리볼버로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