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퍼즐 매치 RPG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리세마라와 등급표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퍼즐 전투와 영웅 수집 요소가 있는 전략 판타지 게임입니다. 퍼즐 게임으로 알피지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브라운더스트 턴제 게임을 즐겼던 분들이라면 더욱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간단 공략 리뷰 가보겠습니다.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게임은 한손으로 가볍게 즐기는 매치3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다양한한 영웅들의 유니크한 스킬과 특별한 퍼즐 기믹을 활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마법 보석과 퍼즐 콤보로 하여금 추가적인 능력으로 적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브라운더스트 게임의 스토리와 재미가 좋았던 지라 브라운더스트 게임을 여러 게임으로 재탄생 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해줄 수 있습니다.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 후 10회뽑기를 진행, 1-11 스테이지 완료 합니다. 우편 보상이랑 합쳐서 20회 추가로 진행 가능합니다.

 

2. 등급표에 맞는 캐릭을 뽑아서 가시는게 좋지만 초반이라 여러가지 연구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일단 써보시는걸 추천!

 

 

 

3. 30회 뽑기에서 5성 태생 캐릭 3개정도 나오면 준수하게 나온것이기 때문에 그대로 진행해도 됩니다.

 

4. 퍼즐 게임이지만 5성 캐릭이 하나하나 능력치가 엄청나기 때문에 그냥 5성 아무거나 가지고 시작해도 됩니다.

 

5. 리세 시간이 좀 길기 때문에 조금만 하고 시작하시는걸 추천합니다.

 

 

 

5성 캐릭이 정말 잘나옵니다. 5성 3개가 나올정도라서 쉽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리세는 왠만하면 타협보고 진행하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이 후 이벤트로도 충분히 5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5성에 리세 집착은 안하셔도 됩니다.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등급표

 

등급표 1티어: 레클리스, 아론, 헬레나, 루루

 

그외 1.5~3티어 정도 인데 아직까지 실험 결과가 없기 때문에 저 위의 캐릭이 좋다고 봅니다. 그리고 강화 안된 5성보다 강화 2진급 정도 된 4성이 훨씬 좋기 때문에 4성을 키우셔도 됩니다. 5성 강화까지는 오래걸리지만 4성 조합을 합쳐서 가시기 바랍니다. 속성은 5속성 중복 없이 가야 합니다. 브라운더스트 공략에서는 필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퍼즐 RPG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퍼즐 게임 중에서 갓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한번쯤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름 재밌는 게임! 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