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직업 추천 리뷰 선별 뽑기 필수 소환수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너머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게임으로 정말 대작 중 대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첫 오픈부터 평가가 좋고, 실제로 플레이 해보니깐 정말 의외로 재미있고 게임 퀄리티가 대단하다라는 걸 느꼇습니다. 하지만 폰으로 들어가면 발열과 렉이 너무 심해서 왠만하면 pc버전으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래픽 차이도 pc버전이 훨씬 좋습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인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게임은 350여종의 소환수, 5개 속성별 소환수들이 많습니다. 스킬부터 속성까지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소환수를 가지고 전투와 파티플레이, pvp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퀘스트와 자동사냥, 채집, 낚시, 던전 등 전투와 비전투의 컨텐츠가 공존하며, 소환수를 키우는 재미와 소환수의 조합과 속성의 따른 게임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직업 추천 

 

직업은 키나, 오르비아, 클리프가 있습니다. 키나는 사제, 오르비아는 마법사, 클리프는 전사입니다. 초반 스타트로는 사제와 전사가 가장 무난하고, 뽑기 과금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오르비아가 제격입니다. 무과금이시면 키나 사제를 고르시는것이 가장 베스트 입니다. 서너머즈 워 크로니클 직업 추천은 개인적으로 키나 아니면 클리프를 추천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커스터마이징은 그냥 무난한것 같습니다. 그래픽이 아기자기하고 동화풍으로 되어 있고, 얼굴과 피부색, 눈동자 외에는 변함이 없어서 아무거나 귀여운걸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선별소환)

 

1. 서머너즈 워 튜토리얼을 깨다보면 선별 뽑기권을 줍니다. 추가로 5렙이 되면 보상을 받아서 10회권 뽑기권 줍니다.

 

2. 등급표에 적합한 소환수를 얻어가야 합니다. 초반 스타트 속성은 불, 물이 좋습니다. 물이면 바로 시작 ! 불이여도 시작! 

 

3. 선별 뽑기로 인해 거의 무조건 해당 소환수가 나온다고 보시면 되고, 추가 10회권에서 5성이 나오냐 안나오냐에 따라서 리세마라의 기준을 두고 있습니다.

 

4. 10회 뽑기에서 5성이 안나오면 다시 데이터 삭제 후 리세 시작하시면 됩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등급표 

 

초반 스타트 선별 뽑기에서 5성 출발 소환수 

 

물발키리, 물오공, 불오공, 불발키리, 풍무희, 불키메라, 물키메라 

 

4성은 왠만하면 힐러로 데리고 가시면 되고, 물사제, 물미스틱 같은 힐러류로 가시면 됩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등급표는 이렇게 5성 스타트를 가지고 가시면 되고, 추가로 10회 뽑기에서 나오는 5성이 있다면 아무거나 가져가시면 됩니다. 물이 사기적인 소환수들이 많아서 물 조합이 정말 최강 좀비 조합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나름 괜찮습니다. 조작감도 좋고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도 없으며, 쉽게 게임 조작감을 익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타격감도 괜찮아서 재밌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총 4캐릭을 운용해야 하기에 어려울 것 같았지만 자동 사냥과 ai 시스템이 잘 어우러져 재밌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채팅치는 재미가 아주 맛있는 게임입니다. 

 

 

 

 

스킬 강화 공략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공략에는 스킬에 대한 비중이 큽니다. 액티브, 패시브, 유틸리티, 속성 탐구로 분류가 되있으며, 스킬 포인트를 무엇에 찍냐에 따라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초반에는 패시브와 유틸리티 먼저 다 올려줍니다. 내실이 단단해야 캐릭터가 더욱 단단해지기 때문에 스킬 포인트가 있으면 패시브 먼저 다 찍어주도록 합니다. 중반을 위해서라도 패시브는 몇개 남겨놓고 찍어주시면 됩니다. 액티브는 초반에 딜 효율이 크게 차이나지 않기 때문에 패시브, 유틸리티에 몰빵해줍니다.

 

 

 

 

 

이렇게 뽑기에서 실패하면 다시 하시거나 4성 중에서도 괜찮은 4성이 나오면 그냥 시작하셔도 됩니다. 서머너즈 워 게임이 이렇게 잘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과금 하고 싶어지는 느낌입니다.... 겜돌이로써 컴투스에서 대작 하나 나올것 같았는데 진짜 너무 잘나와서 컴투스 칭찬합니다.

 

 

 

 

 

이렇게 나오면 다시 시작하시면 된느데 저는 개인적으로 인간형 소환수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한번 플레이 해봤는데 나름 불 마법검사도 딜도 좋고 플레이 하기에 까탈스럽지도 않고 딱 알맞는것 같습니다. 정해진 1티어가 없기 때문에 내가 좋으면 그게 1티어입니다. ^^ 일단 게임을 계속 하고 있고, 재밌어서 이 외 여러가지 공략법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였습니다. 직업 추천도 있으니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