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정왕동 베트남 식당 음식 맛집추천 불고기 비빔국수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 정왕동에 베트남식당이 정말 많은데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곳인 베트남식당 맛집추천을 해드릴께요~

베트남식당은 정왕동에만 20군데가 넘게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제가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는데 정왕동쪽 10군데 정도 가보았는데 여러군데 맛집들이 있어서 새로운 곳을 찾아다니곤 해요~ 가보시죠~

 

 

 

낮에 가서 자리는 엄청 널널했습니다. 정왕동에 베트남 음식점인데 깔끔하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한국 식당과 비슷하게 깔끔하게 잘해놨더라구요~ 이런 깔끔한곳 너무 좋음~ 웬만한 베트남식당은 오래되기도 하고 향신료와 음식에서 나오는 찌든 내가 나는 곳이 있더라구요 ㅠ.ㅠ

 

 

 

 

베트남 식당 메뉴입니다. 베트남식당 이름이 뭔지 몰라서 .... 간판에 써있긴 한데.. 베트남어를 모르니.. ㅋㅋㅋ 무튼 메뉴는 이렇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나가고, 국물 쌀국수는 없어여~ 반미랑 밥, 고기, 비빔국수 이렇게 있습니다. 배달로 시킬 수도 있는데 배달은 전체메뉴 500~1000정도 비싸기 때문에 .. 하나에 만원짜리를 먹게 되죠... 그러므로 가서 드시는걸 추천..

 

 

 

 

지도 입니다. 여기는 이마트 옆 블럭으로 가셔서 아래로 조금만 내려가시면 됩니다. 위치는 정왕동 이마트 옆 블럭으로 가시면 됩니다.

 

 

 

 

메뉴 입니다. 각종 베트남 채소들과 쌀국수,  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불고기 비빔국수를 시켜서 먹었는데 약간 분짜 같은 맛이 납니다. 소스를 주는데 소스를 뿌려서 비벼 먹는 방식이예요~ 상큼 하면서도 끌리는 매력적인 맛이 있어서 베트남식당 맛집추천 해드려요~ 개인적으로 메뉴중에서 반미와 불고기 비빔국수가 제일 맛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비빔국수 시킬 때 향이 쌘 베트남 채소가 들어가는데 이거 빼고 먹어야 합니다. ㅋㅋ 저는 생선 향이 나서 못먹겠어서 빼달라고 했슴다...ㅠㅠ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