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운암 맛집추천 옥정호 산장 메기 잡탕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향에 내려갔다 오면서 부모님께서 맛있는 식당이 있다고 하여 정읍에서~ 임실 운암까지 찾아왔습니다. 운암이 어디길래.. 이런곳에 음식점이 있지!!? 라고 생각했는데 안에 들어와 보니 자리가 거의 꽉찰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더라구요! 옥정호 산장이 임실에서 로컬 맛집이라고 하는데..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옥정호 산장은 주로 향어, 숭어, 붕어, 메기가 주 메인인것 같습니다. 여기서 가장 많이 먹는게 잡탕이랑 메기탕이라고 하는데 메기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 마침 부모님께서 잡탕이 맛있다고~ 메기도 들어가있고 여러가지 들어간 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잡탕 중짜를 시켰습니다. 임실 운암 맛집이 맞는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반찬은 10가지가 나오는데 반찬들이 다 맛있어요~ 어느거 하나 맛없는게 없는 준수한 반찬 맛집인것 같아요! 반찬이 맛있는 집은 맛집이라던데.. ..무튼.. 여기 옥정호 산장은 맨처음에 정말 작은 식당이였다는데 저수지에서 낚시하는 분들이 물고기를 잡아서 요리할때가 없으니까 옥정호 산장에다가 잡은 물고기 요리좀 해달라~ 매운탕? 같은걸 해달라고 한것 같아요~ 그렇게 해주고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맛집으로 변했고~ 그래서 이러쿵 저러쿵 해서 지금의 옥정호 산장이 됐다고 하더라구요~ 얼핏 들어서 잘은 모르지만 스토리가 무튼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옥정호 산장의 메뉴인 잡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진하고 맛있겠죠~? ㅋ 메기를 처음 먹어봤는데 살이 부드럽고 담백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살이 연해서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생선인것 같습니다. 시레기도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좋고 국물맛은 음.. 진한 매운탕 추어탕을 섞어논 맛이랄까요~? 추어탕 맛이 살짝 나긴 하는데 한 10배 더 맛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임실 운암 맛집 추천 합니다. 진짜 국물 너무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 리얼 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밥을 다 먹고 옥정호 저수지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풍경도 좋고 ~ 맛과 멋이 있는 임실 운암 맛집 옥정호 산장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탕을 좋아하는데 역시 음식은 전라도라고.. 맛 차이 절실히 실감 하고 갑니다.

 

꼭 한번 가봐야 할 맛집이니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