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동 닭갈비 맛집 9292숯불닭갈비 무한리필 소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는 맛집! 정왕동 닭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닭갈비집은 야채를 섞은 볶음식으로 나오는데 이곳은 찐으로 닭갈비를 구워서 먹는 곳이라 블로그 평도 좋고 해서 한번 와봤습니다. 맛있을지는 한번 들어가서 확인하시죠~!!



(지도에 오류로 약도가 안나가네요 ..ㅠㅠ) 



C

  



 9292숯불닭갈비 시흥정왕점전화번호 : 031-496-9290닭요리 | 상세 경기 시흥시 정왕동 1860-5







9292 숯불닭갈비 메뉴판입니다. 무한리필인데 15900원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외 막국수, 퐁듀, 계란찜, 날치알주먹밥, 후식냉면 외 주류가 있습니다. 저는 술을 못하므로 ...ㅎㅎ패스!


자리에 앉아서 바로 셀프바로 가서 닭갈비를 가져오시면 됩니다. 셀프바는 못찍었어요 ㅎㅎ..





9292 숯불닭갈비는 소금 닭갈비, 간장 닭갈비, 매운 양념닭갈비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장이 가장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라 추천!! ㅎㅎ 소금도 맛있고 양념도 맛있습니다. 처음에 구울껀 소금으로 시작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소금이 고소하면서도 고유의 닭갈비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정왕동 닭갈비 맛집인건 안비밀... 가격대비 (국내산이라 너무 좋은 맛집입니다.)




숯불로 굽기 때문에 불조절이 안되서 방심하면 탈수 있으니 잘 구워줘야 합니다.


닭갈비는 한쪽에 뼈가 있어서 등갈비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제 취향이죠~! 

고기의 껍질 부분이 금방 타기 때문에 초반에 바싹 구워준 다음에 양 사이드로 빼서 서서히 구워줘야 안타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정왕동 닭갈비 맛집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의 서비스가 너무 좋고 돌아보면서 판도 잘 갈아주시고 서비스도 주시고, 왜 블로그나 평점에서 서비스가 너무 좋았다는 점을 보고 간건데 진짜 이런 서비스면 단골이 되고도 남겠어요 ..ㅎㅎ


그리고 밥이랑 된장국이랑 무제한으로 먹을 수도 있어서 밥을 드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음식점입니다~

국도 맛있어서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아 사진이 흔들리긴 했는데.... 정말 맛은 좋습니다. 초반에는 깡패맛집이며, 나중에는 뭐 어느 맛집이든 배불러서 질리기 마련 ~ 소고기도 마찬가지~ 가격대비해서 정왕동 닭갈비 맛집인건 정말 인정합니다!


정왕동 9292 숯불닭갈비 맛집 추천해드리면서 저는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