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몰 맛집추천 선식당 조개탕면, 볶음밥 : 꿔바로우는 별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맛집인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몰 맛집추천 해드리는 선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송도에 위치한 곳인데 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몰 진짜 엄청크고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엄청 많은 곳인 이곳! 송도 맛집인 선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들어가서 한번 보시죠!! ㅎㅎ 






선식당 메뉴입니다.


선식당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대표 음식이 있습니다. 조개탕면, 그릴스테이크 샐러드, 볶음밥, 꿔바로우를 가장 많이 드시더라구요! 블로그 보면서 뭘 먹어야 할까 고민하다가 저는 조개탕면과 볶음밥, 꿔바로우를 먹기로 했죠!


하지만 이때까지는 대식가여도 음식 3개가 많아봐짜 얼마나 많겠어~ 라고 생각한 제가 후회스럽네요..ㅠ ㅠ




일단 소고기 마늘 볶음밥입니다. 양이 미쳤습니다. 성인 2명이 먹는 양을 그대로 담아놨습니다... 근데 양만 많아서 맛은 없겠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진짜 불맛도 나면서 골고루 양념이 잘 베어서 다른 음식점의 비싼 볶음밥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몰 맛집추천 해드리는 선식당입니다. 진짜 꿀맛 인정합니다.




그리고 선식당에서 가장 핫한 인기인 조개탕면이예요 ㅎㅎ 가격에 비해서 조개가 심각하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혼자 먹는다고 생각하면 조개 먹다가 면이 불어서 못먹을수도 있다는 생각까지 들었네요..ㅎ



선식당에서 가장 핫한 인기인 조개탕면 ! 맛 평가는 아래!! 




조개는 진짜 신선해요~ 방금 사서 가져온 느낌?해감이 약간 안되서 돌이 좀 씹히기는 하지만 신선함은 진짜 끝판왕입니다. 마트에 가면 7천원 정도의 조개 팩 파는것 만큼이나 조개의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하지만 약간 아쉬운게 조개가 너무 많다보니 조개맛이 대부분이라 국물맛이 조개맛에 뒤덮여서 저는 좀 아쉬웠는데 조개탕을 좋아하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듯 합니다~!! 딱 진짜 딱 조개맛이 98%입니다~!




그리고 조개의 양을 보시면 알다시피 진짜 엄청 많아서 둘이 먹어야 할 정도로 양이 많다는점! 맛도 나름 좋고 선식당이 왜 맛집인지 알게 해주는 대목입니다~!


신선함과 양, 그리고 맛까지 다 챙길 수 있는 삼위일체 맛집입니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몰 맛집추천 선식당은 진짜 꿀입니다요~!!




선식당에서 가장 아쉬운게 바로 꿔바로우였습니다. 이도 저도 맛이 애매해서 놀랐습니다. 꿔바로우를 좋아해서 한 189번 정도 먹어봤는데 거기서 가장 꿔바로우 맛이 안나는 곳입니다..ㅠㅠ 소스가 달긴 한데 꿔바로우 소스의 맛도 아닌 진짜 무슨 맛도 아닌 애매한 단맛입니다. 그리고 소스를 많이 안줘서 그런가 별로였습니다. 이 외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몰 맛집추천 선식당의 조개탕면과 볶음밥은 진짜 추천해드릴만한 음식이예요~!

꿔바로우는 지점마다 틀리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0.1도 안맞았습니다 ^^.. 

지점도 많아서 해당 지역에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