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베트남쌀국수 맛집추천 헬로베트남 베트남음식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에 위치한 베트남쌀국수 맛집인 헬로베트남에 다녀왔습니다.

베트남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한국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베트남 음식을 하는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나는데 서울이나 다른 외각 지역에서 먹는 것보다 이렇게 베트남 사람이 제대로 된 음식을 만든다는 것 자체가 너무 신기하고 안산역쪽 지역이 다국적 나라의 사람들이 사는 곳이라 인도, 중국, 베트남, 태국 등 각종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한번 들어가보시죠!!








안산에 위치한 헬로베트남의 베트남 음식입니다. 이곳에서는 각종 요리와 식사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한국인 입맛이라 쌀국수의 종류 중에서 피시 소스를 넣어서 만든 쌀국수가 있는데 그건 못먹겠더라구요.. 취향이 너무 안맞음... 그래서 저는 볶음 쌀국수를 시키고 앞에 앉은 베트남 친구 분은 피시소스가 들어간 해물류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의외로 한국인들도 식당에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 신기할따름....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식당에 가득찰 만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것이 그 피시소스를 담은 새우 생선살 쌀국수 입니다.!! 한국분들은 한 90% 못드실 향입니다. 


나라마다의 취향이 다르듯.. 한국분들이 향때문에 고수를 잘 못먹듯 베트남분들은 깻잎을 향때문에 못먹는다고 합니다... 식문화가 이렇게나 다르기 때문에 생선류가 들어간 음식은 피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향이 너무 쌥니다..ㅠㅠ 



그리고 쌀국수 안에는 고수와 각종 베트남 채소들을 넣어서 향을 돋아나게 하여 먹는다고 합니다~ 저도 가끔 소고기 쌀국수를 먹는데 고수를 넣어야 진정한 쌀국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했는데.. 그 말이 정말입니다! 고수가 없는 쌀국수는 그냥 한국식 쌀국수다... 베트남쌀국수는 고수가 생명입니다!!



안산 베트남쌀국수 맛집추천 헬로베트남은 한국인이 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고기 야채볶음 국수인데 해산물도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에 거리낌 없고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약간 태국 쌀국수인 팟타이 같은 느낌이랄까요?? 약간 팟타이맛이 좀 나면서 베트남 쌀국수의 맛까지 더해져서 진짜 꿀맛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밥이나 볶음면류를 시키면 국물을 주는데 국물도 나름 맛있고 시원하니 딱 제입맛에 맞는 맛입니다. 안산 베트남쌀국수 추천!!! 진짜 맛있고 인기있는 맛집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안산 헬로베트남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