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기어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ㄻ !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나온 게임인 파이널기어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운석 충돌로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은 인류는 자동 기갑 병기 파이널 기어를 개발하였고 이를 이용해 세력을 확장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멸망 후 재건된 세계, 충돌하는 국가들 그리고 갈등과 대립, 충돌과 전쟁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파이널기어는 눈과 귀를 사로잡는 네크리에스 세계, 블랙아크 시점에서 펼쳐지는 애니메이션 게임이며, 일본 세계 최정상급 성우들이 나와서 게임의 급을 높여주고 컨트롤과 캐릭터들의 격납고의 정비로 인한 캐릭터 변화의 재미가 있습니다. 캐릭터는 정말 각가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격납고에서 장비를 착용하는거에 따라서 근거리, 원거리, 탱커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기어 리세마라 방법

 

1. 게스트 로그인 후 튜토리얼 완료 후 무료 10회권에서 뽑기, 50% 세일 5회권으로 10회 추가로 진행합니다. 

 

2. 뽑기에서 솔베이그 R등급 1개와 SSR등급 하나를 가져가야 합니다.

 

3. 등급표에서 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4. 안나올 경우 데이터 삭제 후 진행하면 되지만 선별 뽑기이기 때문에 왠만하면 리세마라는 가능합니다. 

 

5. 뽑기에서 안나오면 환경설정 > 앱 > 파이널기어 > 데이터 삭제 후 다시 게스트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인게인 모습입니다. 게임플레이는 수동 모드와 자동 모드가 있습니다. 메카닉 게임이라 메카닉류 매니아층이 좋아할만한 게임이며, 기관총, 바주카, 저격, 근거리 등의 각종 병종이 있어서 탱커와 힐러, 그리고 나머지는 딜러로 넣어주면 좋은 조합이 완성됩니다. 등급표에 있는 0티어부터 1티어 애들로 배치를 해둔다면 말이죠~!

 

 

파이널기어의 재미는 뭐니뭐니해도 장비 착용이죠! 세트 착용시에 캐릭터가 새롭게 바뀌기도 합니다. 원거리를 사용했던 캐릭이 장비를 세트용으로 바꿔끼니까 근거리로 바뀌고 더욱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변하였습니다. 퀄리티도 좋아졌구요! 건담인줄........ 보시면 장비들도 세트효과 있는 전용 장비들이 있어서 같이 착용시에 세트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뽑기에서는 일단 10회권 무료뽑기를 진행하셔서 슈미리를 얻는것으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가장 완벽한건 10회 무료권 끝나고 5회 뽑기권 50% 세일 받은걸로 얻어서 10회를 2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총 20회에서 슈미리, 니아, 솔베이그(R)를 가져가면 그냥 게임 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더이상의 최상의 리세마라는 없습니다. 

 

안나온다면 그냥 다시 진행하시거나 슈미리와 솔베이그 얻고 나머지는 SSR 등급 나오는거 하나만 얻으셔도 진행하시면 됩니다. (뭐든 좋아요! 이미 끝판왕 슈미리와 솔베이그 얻으셧으면 말이죠~)

 

뽑기에서 잘나와야 하는데 잘 안나온다고 해도 SSR등급이 3개 정도만 나온다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어째됐건 0~1티어는 그 값을 하기도 하지만 SSR등급 자체는 초반에 뭘 하든 비슷하게 강력하기 때문에 나중을 보면 확연한 스킬 차이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초반에는 뭐 다 괜찮아요~ 많이만 나온다면 말이죠~~

 

 

 

          파이널기어 등급표          

 

파이널기어 등급표 입니다. 파이널기어에서는 리세마라에서 꼭 가져가야 하는 등급표가 있습니다. 

 

이벤트 10회 무료 리세마라에서는 0티어 R등급 솔베이그와 SSR 한장 가져가야 합니다. 니아 한정 뽑기에서 슈미리를 꼭 챙겨가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뽑기를 통해서 10회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파이널기어 등급표 공격형 ★

 

 

 

파이널기어 등급표 서포터형 ★

 

 

파이널기어 등급표 탱커형 ★

 

 

파이널기어 등급표 지원랭킹 ★

 

 

 

 

 

 

개인적으로 장비를 통해서 외형 변경이 맘에들고, 장비를 뭘 착용하냐에 따라서 병종이 바뀌기도 하고, 캐릭터마다의 고유 스킬, 능력, 배치와 조합의 차이가 게임의 재미를 상승시켜 줍니다. 개인적으로 잘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히 소개해드린 파이널기어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이였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