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인가 실제인가,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주연의 영화 마스터!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영화는 바로 마스터 입니다!


 

오래전부터 예고편이 여기저기 출몰해서 기대감을 엄청 부풀게 했던 영화죠ㅎㅎ

우선 배우들이 정말 대단합니당!

연기로는 깎아내릴 수가 없는 이병헌씨와.. (이번에 내부자들로 남우주연상을 휩쓸으셨져,,!)

그리고 16년부터 열일하던 강동원!느님!

마지막으로 감칠나는 연기를 마스터 하신 김우빈님!

 

그 외에 엄지원, 오달수, 정원중 등의 굵직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셨습니다!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영화는 142분 이라는 긴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간간히 유머가 나오는 부분도 있고,

특히나 가장 빵터진 장면은 이병헌이 피터 킴 이름을 잘못듣고 뭐? 패티 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이 장면에서 너무 빵 터졌네요

 

영화보는 내내 정말,, 와 연기 다들 진짜 잘하는구나 라는 생각밖에는 안나오더라구요.

특히나 김우빈은 스물때부터 봐왔지만 까부는? 연기를 되게 맛깔나게 잘해요.

 

현 시국과 많이 비슷한 면도 보이고,, 시기를 잘 타 개봉한 영화 같네요.

시간되실 때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옵니다!


 

 

ps. 글에 정성이 없는 것처럼 보였다면 죄송합니다 ㅠㅅㅠ

일하면서 눈치보면서 슬슬 썼더니...

 

다음에 또 만나용 뿅~!


(사진 출처 : 네이버 / 문제가 될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