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후기,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 입니다 ><~


어떻게 주말들은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은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지하철에서 오히려 더웠.._-) 외출하기 좋으셨을텐데요!


저는 주말을 이용해서! 집에서 잠만 자다가...

부모님이 마스터를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미 마스터를 봤기때문에 부모님 예매해드리구... 무엇을볼까 하.다.가!


예전부터 예고가 나오던 애니메이션이 개봉했더라구요!

거기다가 평도 좋고,, 

사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이후로 애니는 처음이거든여..


그래서 이번에 보러갔습니다!



이번 영화의 감독님은 신카이 마코토 로

이번에 개봉한 너의 이름은 이외에도, 언어의 정원, 별을 쫓는아이, 초속5센티미터 등의 영화들을 제작하신 

애니쪽에서는 정말 유명하신 감독님 이십니다!



평점도 대부분의 관란객들이 10점을 주실정도로 높았고, 기자 및 평론가 분들도 7점대를 기록해주셨습니다.

그 와중에 제일 제가 돋보였던 것은!

바로바로 씨네21 소속의 박평식 평론가님이 자그마치 7점을 주셨다는점!!!

영화보기전부터 이 평을 보고 얼마나 기대했는지...ㅎㅎ


아무래도 애니메이션 이다보니 성우가 정말 중요할 텐데요,

남자 주인공엔 1993년 생의 카미키 류노스케군, 

여자 주인공엔 1998년 생의 카미시라이시 모네양이 참여했습니다!

(근데 일본식으로 군, 양이 맞는건가요?)


줄거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중간중간 유머요소들도 많이나오고, 노래도 많이나오구요

특히나 풍경들이 어찌나 예쁜지 ㅜ_ㅜ 도쿄가고싶다...


남주와 여주가 너무 잘생기고 예쁘게 나온다능...!




저는 혼영했습니다...


저의 평점은 10점 만점에 9점 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되실 때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여^_^~



(사진 출처 :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