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조 후기] 뭐? 남북공조 수사? 유해진/현빈의 팀워크! 영화 공조!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쓰입니당


오늘도 자기전에 포스팅을 하나 하고 자려고 합니다 

오늘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 공조를 보고 왔습니다.


심야로 23시부터 25시까지..

예전에는 날도 곧잘 새곤 했는데, 저도 이제 체력이 좀 딸리나봐요,,,

운동부족이지 이게다 ㅠㅠㅠ

여러분들은 운동 열심히하세요,, 저처럼 되지 않으려면,,(저주..?)


영화 공조는 현빈과 유해진 주연의 영화로

남과 북이 비공식 특수수사를 함께하는 내용을 주로 꾸며진 영화인데요,


무거운 내용이 아닌 좀 가볍게 볼 수 있는 그런 영화입니다.

요즘같이 대한민국 전체가 무거운 분위기를 영화로나마 조금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현빈과 유해진 이외에도

김주혁, 장영남, 임윤아씨 등이 나오는데요,

김주혁씨는 1박2일에서 보였던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연기를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장영남씨는 기쎈 아내 역할에 특화 돼 있는 배우 같아요,

임윤아씨는 소녀시대의 윤아 입니다.

그렇게 비중있는 역할을 아닌 것 같지만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영화 내에서도 깨알같은 장면들이 많이 나오니 기대해보세요!ㅎㅎ



저는 사촌동생과 함께 영화를 봤습니다.

사촌동생은 저의 무비메이트 같아요.

항상 영화 같이 봐줘서 고맙네요 ㅎㅎㅎㅎㅎㅎ

(깨알같이 cgv vvip 등급자랑!)



저는 미아 cgv에서 관람했는데,

미아에는 cgv 공식매점 말고도 다른 매점들이 많아서 입맛대로 맛있는 간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다음날이 출근인데도 사람들이 절반은 차있더라구요....



공조의 평은 전체적으로 높았습니다!


(사진은 네이버 출처 및 직접 촬영입니다, 문제시 수정하겠습니다)


저의 평은,, 재밌었습니다!

이것저것 말하고 싶지만 그렇게 되면 스포일러가 될 까봐서요.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로는 제격이에요.

유머코드도 많고, 액션 장면도 많구요

현빈은 북한형사 역할을 위해서 살을 많이 뺀 듯한 모습을 보이더라구요.


이상으로 영화 공조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