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달구지곱창막창] 군산 곱창/막창/대창 창 3총사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feat. 마마무 화사)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_ _)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에 있는 소달구지 곱창막창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군산에 친구들이 있는데 항상 단톡방에다가 대창먹는 사진들을 자주 올리는데...


그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이번에 친구들과 시간이 맞아서 군산에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뜬금 없이 군산에 있는 화룽이 친구 순위 목록.


1. 조xx
2. 정xx

3. 오xx

4. 김상x

5. 김강x 


후기 들어가겠습니다!


얼마전에 마마무 화사가 tv프로그램에서 막창을 먹는 장면이 나와서 인지


그 뒤부터 곱창 막창 집들이 난리가 났죠...


제가 찾아간 이곳도 꽤 이른시간인데 웨이팅이 1시간 정도 있었습니다.




오후 6시쯤이었는데 벌써 만석,,, + 대기 5팀 실화...?



군산 소달구지곱창막창의 영업시간 입니다.


헌데 사장님 말로는 영업시간이 유동적이라고 하네요.


빠르거나 늦게 가시는 분들은 전화를 해 보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입니다. 



테이블은 10개정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 다음으로 2장이 더 넘어갔다는 웨이팅 스케치북....



소달구지곱창집의 메뉴 및 가격입니다.


가격은 보통 돼지고기와 차이가 얼마 없습니다.


조금 비싼 편 인것 같긴 합니다만.. 맛있우니까여..



기본 찬 셋팅입니다.


김치가 매우 맛있었습니다.



파김치는 그냥 드셔도 좋고, 나중에 사장님이 구워주시니 그때 드셔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구워먹는 게 더 맛있었습니다.



장은 2개를 주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둘다 맛있어서 그런지 둘다 찍어먹었습니다.


고추가 들어있지만 전혀 맵진 않습니다.



계란찜은 그냥저냥한 맛입니다.



친구 여자친구분께서 소주에 홍초를 타먹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타먹어봤습니다.


술을 잘 못하는 저도 부드럽게 잘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한계에 봉착하니... 더이상 들어가진 않더군요 ㅋㅋㅋㅋㅋ


자몽소주 비슷한 뭐 그런 소주들의 맛 입니다.



메인메뉴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잘라주시고 구워 주십니다.


보통 곱창이나 막창집은 직접 안해주시던데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저희가 먹고 있는 와중에도 전화가 계속오고,, 손님은 계속 쌓이고..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맛있었던 대창입니다.


저희는 곱창과 대창을 시켰는데 저는 대창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곱창을 싫어하진 않지만 대창 맛을 따라가진 못했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식감도 좋습니다.


숙성을 얼마간 시켜서 내보단다고 하시는 것 같던데 자세히는 듣지 못했습니다만,,! 맛있으니까...ㅎ



요로케



장을 찍어서 상추와 함께!



지금 당장 군산으로 달려가고 싶습니다 그정도로 그리운 맛입니다 ㅠㅠㅠㅠ


서울에 맛집을 아시는 분 댓글로 달아주시면...



절반쯤 먹었는데도 줄어들지 않는 대기 손님들....


정말 인기가 하늘을 찌르더군요.. (참고로 화요일 저녁입니다.. 주말아니고)



결국 추가로 대창 2인분을 더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너무 맛있기 때문이죠 ㅠㅠㅠㅠ



마무리는 여윽시 볶음밥!


볶음밥도 제가 먹어본 볶음밥중에 5손가락안에는 들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돈받은 것도 아니고 서비스를 받은것도 아닌데 이렇게 칭찬을 늘어놓는 이유는 정말 맛있기 때문입니다.


군산 시민분들이 부럽습니다....


이곳은 정말 맛집입니다.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