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수제소시지 부대찌개] 군자역 부대찌개집을 소개합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화룽이입니다~!


오늘은 군자역에 있는 부대찌개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이 굉장히 길어요.


101 수제햄 소시지 부대찌개 삼겹살.


아마 삼겹살도 같이 파는 것 같습니다.


소시지는 정통독일식으로 주인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써있네요.


독일소세지 생각하니 군침이 돋고 설레이는군요 (막상 해외는 나가본적 없는 1인)






메뉴판입니다.


바깥에 메뉴판이 붙어있어서 미리 메뉴와 가격을 파악하고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밖에 메뉴와 가격이 적혀 있는 게 좋답니다.



오픈이 10:33분이네요 특이하게.


독일식 영업시간일까요? 


개그였습니다 ㅋ...



수제로 건강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먹는 게 아니라 즐기는 것이다...?


저는 음식을 즐기면서 먹지 않고 와구와구 먹기때문에...





매장안에서 메뉴판을 다시 찍어봤어요.


근데 사장님이 막 패기있게 독일식! 수제! 이런 거 지고는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네요.



원산지 표시판입니당.



소세지에 대한 설명인데,,


대충 읽다가 넘겼습니다.


저는 얼른 먹고 싶었기에 저런 걸 읽을 틈이 없었습니다.




테이블은 두가지가 있으니 편한 것을 선택해서 앉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이 나오고



찬이 나옵니다.



대망의 메인메뉴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저 얇게 펴진 고기?가 특이합니다.


소세지도 굉장히 튼실해 보입니다.



어느정도 끓었다 싶으면 사장님이 오셔서 소세지를 잘라주십니다.


잘라주시면서 소세지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는데...


지금 기억하려니 기억이 잘 안나네요.


무튼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밥은 무한리필이니 양이 적다고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맛 리뷰를 하기도 전에 포스팅이 끝났습니다.


사진을 중간중간 찍었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하지만... 맛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제가 태어나서 먹어본 부대찌개 1위가 의정부 306보충대 입대 전에 먹었던 부대찌개 였는데,


거기와 맞먹는 맛이랄까요...


보통 부대찌개 체인점과는 확실히 다른 맛이 있습니다.


다만.. 라면사리를 넣어 먹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왜 안넣었지...?ㅎ


백번 추천합니다.


101 수제소시지 부대찌개 집 위치를 남기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