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동 백반맛집 이가네명태찜 양념게장 백반 7천원

728x90

 

 

 

 

 

 

요즘 집밥이 너무 그리워서 이사도 한 김에 식당 여러군데 보고 있는데 오늘 딱 백반집이라고 해서 이곳을 찾아와봤습니다.

여기는 정왕동 백반맛집으로 양념게장 백반이랑 각종 음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백반이랑 명태찜이 주 메뉴이며, 백반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기도 합니다. 

 

 

 

 

 

잉 등록을 안했는지.. 지도에 안뜨네요 ㅎㅎ 무튼 이곳에 있습니다. 정왕 공영주차장 근처에 있어서 은근 찾기 쉬울 것입니다.

 

 

 

 

 

일단 메뉴는 이렇습니다. 이가네 명태찜에서 파는건 명태찜과 닭도리탕, 감자탕, 갈치 요리 백반, 국밥, 제육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것도 나중에 먹어보겠지만 ㅎㅎ 백반이 너무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백반 추천해드려요 요기에 오시면!! 나중에 친구랑 같이 명태찜을 먹어볼까 하는데... 친구가 없어서.. 나중에 불러서 먹어봐야겠어요 ㅎ

 

 

 

 

 

 

백반에는 밥, 국, 메인 1개, 그리고 반찬 8개가 나옵니다. 그냥 집밥이랑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반찬을 잘하시는지.. ㅎㅎㅎ 국이랑 반찬 다 맛있고 메인 메뉴도 정말 맛있습니다! 괜히 정왕동 백반맛집이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양념게장 백반이기 때문에 양념게장은 무조건 나옵니다!

 

 

 

 

 

 

정왕동에 사시는 분이나 정왕동 오시는 분들은 백반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백반은 낮 시간만 아는게 아니라 계속 백반은 낮 저녁까지도 판매하기 때문에 언제가서 먹어도 됩니다~

 

정왕동 백반맛집 이가네 명태찜 핵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