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비빔짬짜면 맛집 나래궁 쯔양도 다녀간곳!

728x90

 

 

오늘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와서 친구들과 놀다가 고창을 다녀왔는데 고창에 비빔짬짜면 이라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한번 찾아갔습니다~! 여기는 유튜버 쯔양이 다녀갔던 곳으로 예전에 영상을 통해서 봤는데 이곳이 나래궁일줄은 몰랐네요~ ㅎㅎ 한번 보시죠!

 

 

 

 

 

나래궁은 특이한 짬짜면이 있다고 하여 한번 찾아와 봤습니다. 면도 초록색이고 짬뽕과 짜장의 비빔 만남이죠!

 

볶음짬뽕이랑 짜장면 소스가 곁들어진 맛인데 맛 평가는 아래 있습니다!

 

 

 

 

일단 면이 새싹보리 분말로 사용한 면이라 면이 건강한 맛을 냅니다. 다이어트와 면역력 증진, 당뇨 개선에 좋은 새싹보리라서 면이 건강 그 자체죠!!!

 

저는 친구랑 탕수육과 짬짜면2 세트를 시켰어요 ㅎㅎ 3만원 이며 줄서서 먹을 정도로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 면이라 빠르게 먹고 빠지는 구조라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난생 처음보는 비주얼입니다. 볶음짬뽕과 짜장면의 만남! 그리고 안에 들어간 신선한 재료들이 많아서 풍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단 짬뽕은 볶음짬뽕인데 전주의 물짜장 매운맛? 인 맛입니다. 물짜장이 전주에만 있다보니 맛을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약간 꾸덕하면서 매콤하고 들기름이 들어가서 기름맛이 살짝 나는 매콤하면서 담백한 맛? 이고 짜장은 감칠맛이 나는 유니짜장 맛이였습니다~!

 

 

 

 

 

 

고창 짬짜면 맛집 나래궁에서 먹는 짬짜면의 섞은 맛은 짜장의 맛이 살짝 가려지고 짬뽕 맛이랑 고소한 기름맛이 많이 납니다~! 처음에 먹을때는 아?! 이게 무슨맛이지? 하다가도 2번째 먹을때부터 오 괜찮네~ 하다가 후반에는 매콤한 맛이랑 기름맛이 많이나서 좀 애매한 맛이 되더라구요~,,,,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초반에는 맛있는데 중반부터는 좀 느끼해서 호불호가 살짝 갈리는 맛인것 같아요!

 

 

 

 

 

 

근데 탕수육은 맛집 맞습니다. 정말 맛있고 잡내 하나 없고 고소하이~ 맛있습니다. 

 

그리고 탕수육 맛있게 먹는 방법 하나 알려드릴께요! 사장님한테 소금을 조금 달라고 해서 탕수육에 소금 찍어 먹으면 약간 옛날 통닭 먹는 느낌이 나면서 짭쪼름 하고, 고유의 탕수육 맛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얀 양말을 신고 반바지 입은 저의 모습이 나왔네요...ㅎㅎ 하핳.. 정말 많은 분들이 왔다간 맛집으로 정말 이색적인 맛집을 원하시면 볶음짬짜면 맛집 추천해드립니다. 고창 나래궁은 정말 한번쯤 와서 드셔보시면 좋은 경험이 되실 수 있으실 껍니다!! 사람 진짜 많아서 웨이팅한 로컬 맛집이라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