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공략 무기조합 등급표, 패시브 추천 쿠폰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탕탕특공대 공략과 무기, 패시브 추천 쿠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구글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갓겜을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슈팅 게임으로 위험한 좀비들이 도시 전체에 퍼져 공격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도시를 지키고 좀비들을 섬멸하는 게임입니다. 디펜스라고 보시면 되고 좀비들을 죽이고 좀비한테 얻은 보석으로 렙업을 진행 하면서 성장하여 보스까지 격파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게임입니다. 한번 알아보시죠!

 

 

 

 

 

 

탕탕특공대 게임은 기본적으로 여타 비슷한 게임류 들이랑 비슷합니다. 한번의 1000개의 몬스터들과 맞서서 섬멸하고, 한손 조작으로 맵을 클리어 하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색다로운 로그라이크 시스템 전투라서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고, 장비 착용 및 업그레이드로 육성이 가능합니다. 

 

 

 

 

탕탕특공대 공략에서는 뽑기를 통해서 장비를 얻어 성장하는 게임입니다. 장비의 능력치가 상상 이상이라 장비빨로도 충분히 컨트롤 신경 안쓰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렙업 시마다 골드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능력치를 얻으실 수 있는데 이건 그냥 게임을 많이 해야 렙업이 가능하고, 골드도 모이기 때문에 성장하려면 플레이 게임 수를 늘리시는 것이 제일 큰 공략입니다.

 

 

 

 

탕탕특공대 무기조합 등급표, 패시브 추천 

 

탕탕특공대는 기존의 무기와 스킬로 하여금 조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착용 무기에 추가적인 조합으로 발동스킬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스테이지를 깨기 위해서는 방어막 + 에너지 드링크로 중력장을 만드는게 초반에 최고 효율을 보여주며, 추가적으로 번개발사기와 마그네틱 다트, 축구공, 드릴이 1티어 등급표 입니다.

 

 

 

 

탕탕특공대 쿠폰에는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들도 많기 때문에 최대한 되는 쿠폰으로 모았습니다. 안될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쿠폰은 사이트 접속 후 본인 아이디 적고 사이트 들어가서 쿠폰 입력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아이디는 인게임 내 환경설정 들어가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https://gift.survivorio.com/

 

Survivor-code

 

gift.survivorio.com

 

 

 

 

 

 

탕탕특공대 공략에서 초반에 가져가기 좋은것은 화염병과 번개발사기, 방어막이 좋습니다. 장비가 좋은게 아니라면 이렇게 하여금 접근하는 좀비들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특정 다수 지속 도트딜이 있기 때문에 5스킬만 찍어도 주변 원형 무한 딜링이 가능합니다. 방어막도 마찬가지로 초중후반까지 안전하게 플레이 하기에 좋습니다. 장비 조합을 하지 않아도 방어막은 5강만 찍어서 하셔도 됩니다. 다른 조합템을 만드셔도 됩니다.

 

 

 

 

 

보스에서는 번개 발사기가 1티어 입니다. 불특정 공격이 아닌 단일 공격에서는 탁월하고 화염병도 좋습니다. 범위 업글은 필수인거 아시죠~~? ㅎㅎㅎ 위에 보스 세팅은 가히 몬스터 잡을때 넘버1 조합입니다. 보스잡을때는 약간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 조합입니다. 오늘 탕탕특공대 공략을 알아보았습니다. 무기 조합 등급표와 스킬 패시브, 쿠폰 리뷰니 한번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