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침몰 서울 침수 80년만에 최고치 폭우 대혼란 속보 // 인천, 이수역, 강남역 외 다수

728x90

 

오후 9시쯤 강남 고속 터미널 내 매장과 삼성 코엑스 도서관 카페 매장이 누수가 발견됐습니다. 인천도 도로와 지대가 낮은 상가들은 모두 침수되어 많은 피해가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현재로써 아직도 오고 있고, 내일과 모래도 지속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교통도 문제고 통제된 곳들이 많아서 큰 피해가 예상됩니다.

 

 

 

서울은 시간당 강수량이 역대 최고치인 118.6mm으로 1942년 8월 5일에 이어 80년만에 처음으로 강수량을 넘었습니다. 최대 강수량인 130mm가 넘었다고 합니다. 이수역이 침몰되고 무너진 상황이라면 더더욱 심하겠네요

 

 

서울 호선 정리

 

1호선 - 선로 침수로 구로~인천, 병점 운행 중단

4호선 - 창동~서울역 운행중단

7호선 - 이수역 침수로 무정차

9호선 - 동작역 심수로 무정차/ 노들역 사평역 운행중단

2호선 - 서원역, 고터역 등 운행중단 

각종 서울역에 위치한 호선 대부분이 운행중단된 상황이 일어났습니다. 

 

 

 

도로변에 물고기가 나타나는 현상까지 벌어집니다. 이 잉어는 어디서 나온걸까요... 조의 영역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현 상황으로 고립된 분들도 많고, 서울 정전도 많이 되고 있어서 큰 문제가 생길것 같습니다.

 

 

 

서울은 내일까지 폭우가 지속될 것이라 예상되고,  비가 3일동안 지속된다고 하는데 더이상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 침몰 서울 침수 80년만에 최고치 폭우 대혼란 속보 // 인천, 이수역, 강남역 외 다수 ㅠㅠ

서울 사시는 분들 조심하세요!!ㅠㅠ

 

그리고 침수차량 많아져서 중고차 사실때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