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트리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1티어 등급 필수 확정뽑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나온 신작인 이터널트리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터널트리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수집형 게임으로 올 미소녀가 나오는 게임이 아닌 남자도 섞인 완벽한 미소녀게임은 아닙니다.. 무튼 기대를 많이 받은 게임답게 정말 높은 퀄리티와 각종 오픈 이벤트 보상이 너무 맘에 들어서 기분좋게 리세마라 하고 왔습니다. 게임은 나름 재밌고, 스피드 있으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어렵지 않은 게임이라 추천해드리면서 리뷰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터널트리는 많은 컨텐츠들이 존재합니다. 기존 컨텐츠 외에도 육성, 만남, 상회, 퀘스트, 도전, 던전, 공방, pvp 등의 컨텐츠가 있습니다. 수집형 턴제 게임인데 진입난이도가 높지 않아서 게임을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도 충분히 깰 수 잇는 난이도의 게임입니다. 수집형 답게 거의 대부분 리세마라로 하여금 초반을 탄탄하게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이터널트리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을 하다가 1-5에서 10회권 튜토리얼을 합니다. 소원 다시 빌기를 통해서 1티어 캐릭을 가지고 와야 합니다.

 

2. 2번째로 1-8스테이지를 깨면 우편함이 열립니다. 여기서 SSR 샬롯 하나와 보석을 줘서 총 4200개와 10회권(이건 상회에서 교환, 아래 내용있습니다.) 보석을 얻습니다.

 

 

 

 

 

 

3. 뽑기권 30회로 SSR 1~3티어 정도의 SSR캐릭을 1~3개 정도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총 SSR 5캐릭을 다 만들어놓고 시작하시면 훨씬 편합니다.

 

4. 이터널트리 등급표에서 원하는게 나오지 않는다면 다시 리세를 진행하여 새롭게 뽑아주도록 합니다. 리세 시간은 약 15분 내외입니다.

 

5. 환경설정 > 어플 > 이터널트리 > 데이터 삭제 > 게스트 로그인 > 다시 리세 시작.. ㄱㄱ!

 

 

 

 

뽑기에서는 4000다이앙로 트레비의 분수로 시작하고, 나머지 뽑기권으로는 맨 아래껄로 뽑으시면 됩니다. 로자리가 1티어 딜러이기 때문에 로자리 확률업으로 골라주시면 됩니다. 1티어 3개 정도 가지고 있으면 정말 초반 탄탄하니 좋습니다.

 

 

 

 

결과는 꽝입니다. 확률이 막 그렇게 좋은건 아닌가봐요...ㅎㅎ 그래서 초반에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하하..

 

 

 

 

 

이터널트리 등급표

 

이터널 트리 등급표 입니다. 왠만하면 1티어는 처음 10회권 소원 돌리기에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1티어 1개를 챙기고 출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티어 중에서 맨 처음 챙겨가는 캐릭은 가라햇 << 탱커인데 진짜 효율 미칩니다. 완벽한 탱커이기 때문에 왠만한 딜도 다 버텨내고 맞으면 힐까지 차기에 추천합니다. 이터널트리 등급 1~2티어 가지고 가세요 

 

 

 

 

 

 

그리고 아까 말씀드렸듯이 10회권을 주는데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상회 > 레어 > 진품교환 들어가서 황홀티켓 세트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굳이 왜 이렇게 한지는 모르겠지만...ㅋㅋ 이렇게 하여 뽑기를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총 튜토10회, 뽑기 30회를 진행하고 SSR등급이 3~5개 나와주면 됩니다. 4개까지가 평타인것 같습니다.

 

 

 

 

저처럼 이렇게 안나오는 사람은 없겠죠?? ㅋㅋㅋ 똥손 입니다... 무튼 이렇게 하여 이터널트리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게임은 전반적으로 괜찮으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고, 게임의 재미 요소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한번쯤 플레이 해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