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경주 마라톤 게임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리세마라와 등급표 공략을 써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대작 게임으로 마라톤이라는 신선한 게임 장르를 가지고 왔습니다. 마라톤이라는 장르로 육성과 캐릭터 수집에 특화된 게임이며, 조금은 어렵지만 귀여운 미소녀들을 키우고, 수집할 수 있는 재미와 실존 경주마의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각자의 스토리, 엄청난 성우진들이 대거 나오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우마무스메 공략 리뷰 가보겠습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리세마라 방법

 

1. 튜토리얼 완료 후 투툐 뽑기 15회 / 30회 뽑기가 가능합니다.

 

2. 여기서 티어에 맞는 우마무스메 등급표에서 1~2 티어를 1~3개 정도 가져가시면 됩니다.

 

3. 만약 나오지 않는다면 다시 처음부터 리세 시작하시면 됩니다. 튜토리얼이 좀 길어서 1~2 티어로 타협하시고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4. 탈퇴방법 : 게임 설정 >  계정 정보 > 카카오 로그인 > 카카오톡 옵션으로 넘어와서 개인/보안 >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 제휴 서비스 게임 > 우마무스메 모든 정보 삭제 > 다시 리세 시작!

 

5. 이렇게 하여 리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마무스메 리세 방법은 위에 있고, 이제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PG류가 아닌 미소녀 육성형  마라톤 게임입니다. 달리기를 하는 게임으로 다른 여타 미소녀 알피지류와는 다른 게임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게임과는 달라서 약간 어려운 게임이자 손이 많이 가는 게임입니다. 

 

 

 

 

본인의 캐릭터를 하나하나씩 육성시켜서 캠페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체력을 게이지로 하여 각종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능력치에 더해서 추가적으로 스테이지를 깰 수 있고, 본인 성장과 휴식, 그리고 각종 육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오면 다시 시작하셔야 합니다... ㅋㅋ 운도 더럽게 안좋습니다. 3성 1~2티어 1~2개 정도는 가지고 가야 마라톤에서도 좋기 때문에 최대한 좋은 녀석들을 가지고 가야 합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략에서는 팀 조합이 정말 중요하고 시너지 효과도 바라보면서 조합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3성을 최대한 많이 수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등급표

 

우마무스메 등급표에서는 SS등급이 리세에서 나와주면 제일 베스트고, S등급인 슈퍼 크릭과 타즈나 두 개를 가져간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워낙 넘사 등급이 SS, S등급이므로 다른 캐릭터들보다 훨씬 월등하기에 추천해드립니다. 리세 성공하시고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우마무스메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심오한 육성 시스템과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우마무스메의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콘서트? 같은 것도 하고, 스토리 모드도 있어서 스토리를 즐기실 분들이라면 스토리 모드로 가서 스토리를 즐겨주시면 됩니다. 캐릭터마다 스토리가 다 다르고 스토리를 다 보면 보석을 주기 때문에 봐서 뽑기를 하시는 걸 추천!

 

 

 

 

 

 

진짜 열심히 달리는 모습... 본인이 직접 컨트롤하면서 플레이할 수는 없지만 시뮬레이션 게임인 만큼 그 만의 매력이 있는 게임입니다. 우마무스메 공략은 이렇듯 게임을 재밌게 잘 표현해놨고, 경주라는 특이한 장르를 완성시킨 게임입니다. 한 번쯤 여러분들도 플레이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