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템트리 룬, 스킬콤보 공략 롤 와일드리프트 원딜 챔피언 !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와일드리프트 진 템트리와 룬, 스킬콤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진은 한방 한방이 정말 강력한 원딜러 챔피언으로써 정말 최고입니다. 진 챔피언 특성상 지속적인 빠른 공속의 딜을 넣을수는 없지만 한방 한방이 강력하기 때문에 평타와 스킬을 고루 섞어가면서 플레이 해줘야 합니다. 일단 스킬콤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 패시브 입니다. 진 패시브는 속삭임은 공속을 올리면 공격력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공속템을 가주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진템트리에선 치명타 템과 공속템을 모두 갖추어지기 때문에 후반부에 올치명타 평타를 날릴 수 있어서 데미지는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갑니다.




춤추는 유탄


진 평캔 중에서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평타 치고 유탄 날리고 평타 치고 살상을 날려주고 평타 치고 마지막 패시브 치명 평타 날리는게 기본 콤보입니다. 



QWER로 구분 하겠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의외로 쓰기 어렵습니다. 조준을 잘해줘야 하는데 게임에서 조준하기가 너무 어렵고 손이 익숙하다고 해도 손가락으로 조작하는거 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왠만하면 정면을 보고 있을때 사용하면 표적이 바로 정면 앞 챔피언에게 가지기 때문에 얼추 비슷하게 맞춰줍니다.



갱방치용으로 사용하세요~ 맵이 짧아서 완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개만 깔아놔도 갱 방치에 도움이 됩니다.




진 스킬콤보


진 스킬콤보는 정말 많이 없습니다. Q 평 평 W 평 평 해도 되고 평 W 평 Q 평 평 해도 됩니다.

Q는 중간에 껴넣어서 진행해도 되고 그게 아니면 Q를  미니언 3마리 타고 맞추면 1명 처치당 35%를 얻기 때문에 총 120%의 추가데미지를 얻으실 수 있고 거기에 평타를 계속 날려주시면 됩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진 스킬콤보에서는 거리 조절과 W스킬 스턴만 잘 맞추면 라인전에서 원만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커튼콜로 딸피를 잡아주면 좋은데 굳이 빠르게 안쏴도 됩니다. 커튼콜은 손가락으로 해당 지점을 클릭하면 그쪽으로 나가기 때문에 급하게 쓰려고 하면 오히려 한박자 느려져서 맞추기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차분히 사용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기본 세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롤에서 기본 템을 만들어논게 딱 pc에서 어느정도의 기본적인 템트리를 기반으로 만든듯 합니다. 기본대로 가주셔도 좋습니다.


템이 많이 없기 때문에 거기서 거기라 많은 변화를 주진 못합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진 템트리


진 템트리는 첫템으로 무엇을가냐? 빌드는 몇가지 있습니다. 


요우무 > 무한의대검 > 고속연사포 


무한의 대검 > 고속연사포 > 유령무희 & 스태틱


롤 와일드리프트에서는 템이 아직 구현 안된것들이 많기 때문에 초기의 몇 안되는 템으로 구성해줘야 하므로 일단 공속템을 3개 갔습니다. 






해당 템트리 빌드에서 상대 조합에 따라서 템을 바꿔주셔야 합니다. 3코어까지는 기본적으로 가주도록 하며, 그 후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상대 챔피언이 ad, ap 조합이 어떻게 되냐, 포킹이냐 뭐냐에 따른 변화를 가져가야 합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진 룬 공략


기민한 발놀림 :  이거 말고는 정말 갈께 없습니다. 라인 유지력과 이속 증가로 인해 딜을 추가로 넣을 수 있습니다.


폭풍의 결집 : 2분마다 2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 초반유지력을 높일려면 사냥꾼 흡혈도 좋습니다.)


정령 주술사 : 최대체력 50과 둔화 저항 20%를 얻습니다. 라인전에서 제일 좋은 룬입니다.


달콤함 : 원딜러들은 대부분 달콤함을 가주도록 합니다. 라인 유지력이 미쳤고, 돈을 열매당 20원씩 줍니다. 회복률이 정말 사기입니다.








주문은 힐과 점멸입니다.


다른건 미만잡입니다.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진 템트리 룬, 스킬콤보 공략 롤 와일드리프트 원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강력한 한방 한방이 있는 챔피언이며,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급하지만 않으면 누구나 캐리할 수 있는 챔피언이므로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