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동 덮밥맛집 고칸 [사케동, 큐브스테이크동 맛집????] 생각 외로 별로!

728x90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정왕동에 위치한 덮밥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을 찾아가봤습니다. 요즘에 일본식 덮밥이 유행이라

많이들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덮밥류를 좋아하긴 하는데 맛 평가는 정말 냉정한 사람입니다!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고! 

 

 

=============================

 

일단 가격은 준수하진 않습니다. 7~8천원대면 괜찮을것 같지만! 덮밥 만원 시대에 이정도 퀄리티면 가격은 준수하진 않습니다.

 

 

정왕동에 있는 고칸 이라는 덮밥집! 고칸 메뉴입니다. 

 

가격은 만원 이상! 가츠동 같은 경우는 가격이 조금 괜찮으니까 !!

 

고칸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바로 사케동과 큐브스테이크덮밥입니다. 비쥬얼 보고 맛 평가 가겠습니다.

 

정왕동 고칸 사케동맛집, 큐브스테이크맛집!!?  ...........GOGO

 

 

일단 스테이크덮밥입니다. 스테이크는 일단 이런 비주얼입니다. 비주얼은 좋지만 음~ 맛은 그냥 기본입니다. 큐브는 가격대비에 조금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건 양은 좀 많이 들어있어요 ~! 양 말고는 맛은 기본적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밥이 좀 오래된것 같기도 하고... 무튼 그렇습니다!!

 

 

 

 

사케동입니다. 사케동도 밥에서 냄새가 나서 약간 좀 아쉬웠는데요!! 냄새 나는것 말고는 연어 맛은 보통입니다.

그 외에 것들은 가격대비에 비해서 맛집이라고 평하기는 좀 그렇습니다. 프랜차이즈 집은 왠만해서는 맛이 거기서 거기입니다. 뭐 다들 아시다시피 그래요! 맛은 보통! 가격은 좀더 높은게 그렇습니당....

 

 

 

정왕동 덮밥맛집 고칸 [사케동, 큐브스테이크동 맛집????] 생각 외로 별로.............

가격대비해서 조금 별로였습니다. 가격을 떠나서도 맛이 보통 중 보통이라 사실!! 

그래도 먹을만 하긴 했습니다... 하하하하... 그럼 이상으로 끝!!